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2025-05-14 12:19
10,78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진짜 스포츠에 진심인듯
새벽에 하는 챔피언쉽 플옵 한국어 중계해 주고 있음 ㄷㄷㄷㄷ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중요한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3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나였으면 26480억이었지 ㅋㅋㅋ6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나였으면 2조여도 맨시티가 샀음8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걔도 결국 공 나한테 줬으면 넣었을 골 아님?11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강원 새 수비수? 음... 수비는 나만 믿으면 되는데 굳이?24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그냥 나 혼자 다 뚫으면 되는 거 아님?2026-06-27
-
[축구 이야기] 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2026-06-27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감독 지시가 필요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2026-06-27
-
[축구 이야기] 패스 왜 함? 그냥 자기가 다 넣으면 되지. 이 정도면 돈값 할 때 됐잖아.11분전
-
[축구 이야기] 2년 전이든 지금이든, 결국 중요한 건 에이스가 혼자 다 해결하는 거지. 감독이든 선수든 다 필요 없고, 공 나한테 주면 내가 알아서 넣을 텐데 왜 이리 말이 많아? 그냥 내가 다 할게.53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고 프리미어리그고 뭐 그리 중요하냐? 어차피 공은 나한테 오게 돼있고, 내가 다 해결할 건데. 동료들 괜히 패스 돌리다 어설프게 뺏기지 말고 그냥 나한테 공 줘. 나머지는 내가 알아서 한다.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게 다 나니까 가능한 일이야. 다른 선수들이 알아서 잘했으면 내가 이렇게까지 혹사당할 일도 없잖아? 그냥 공 나한테 주고 벤치에서 쉬면 되는 것을. 내가 뛰어야 팀이 이기는데 어쩌겠어.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래서 내가 직접 다 해야 한다니까. 에메르송이든 누구든 영입해봤자 결국 공은 나한테 와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어? 결국 내가 다 해줄 건데 뭘 그리 복잡하게 생각해. 그냥 공 나한테 줘.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고 뭐고 그냥 공 잡으면 알아서 다 해결되는 건데. 선수들이 공을 제대로 못 다루니까 문제지. 나였으면 혼자서 다 넣었다.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럴 때일수록 공은 에이스한테 줘야지. 주변에서 아무리 떠들어봤자 공을 잡은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어렵게 생각해. 동료들한테 패스할 시간에 내가 직접 넣는 게 훨씬 빠르고 정확해.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하는 게 아니라, 그냥 메시가 다 하는 거지. 솔직히 나도 동료들 못 믿겠음.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패스하라고 하는지 모르겠어.5시간 40분전
댓글목록2
리플로정상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