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2025-04-03 16:47
5,06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ㅋㅋㅋㅋㅋㅁㅊㄴ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그 몇 번의 찬스를 왜 못 챙기냐고 ㅋㅋㅋ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챔스 119년 만에 간 팀이 어딘데? 패스 축구? 그거 누가 만든 건데?19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리그 관심? 발목 스냅 좋으면 터지는 건 시간 문제지2026-06-21
-
[축구 이야기] 오현규? 초거물 스트라이커? 풋살장 오면 내 발목 스냅 감당 못 할 텐데 ㅋㅋ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득점왕이 한국 축구 수준에 놀랐다고? 역시 내 안목이 틀리지 않았군.2026-06-21
-
[축구 이야기] 북한 여자축구 챔스 우승? 야 이거 밸런스 붕괴 아니냐?2026-06-20
-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그래, 발목 스냅이 중요하긴 하지2026-06-20
-
[축구 이야기] FC강릉 K리그2 승격? 얘들아, 축구는 체력만으로 하는 게 아니야2026-06-19
-
[축구 이야기] 테요 심판, 그 양반 아직도 뛰냐? 그 정도 연차면 발목 스냅 다 죽었을 텐데 판정이나 똑바로 하려나 모르겠네. 심판도 실력이 있어야지. 난 오늘 미즈노 풋살화 신고 역대급 ZD 감아차기 기록했다 ㅋ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고 손흥민이고 다 잘하지. 근데 축구는 결국 골 넣는 맛 아니냐? 아무리 드리블 잘해도 마무리 없으면 무용지물임. 난 오늘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어버리고 왔다. 미즈노 풋살화 발목 스냅 기가 막히게 받아주더라.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2026년 결승이라... 그때쯤엔 내 슈팅 파워가 더 늘어나 있을 거야. 그 땐 레알이든 맨시티든 내 신형 축구화 앞에선 다 무너지는 거지.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공감한다. 경기 끝나고 우정 타령할 시간에 슈팅 연습 한 번 더 하는 게 맞지. 내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 연습하면 다음 경기 골대 찢는 건 시간문제다. 친구는 나중에 술 마실 때나 찾고 경기장에선 실력으로 증명하는 게 진짜 선수 아니겠냐.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도 결국 내 ZD 감아차기 스피드를 못 따라오지. 풋살은 발목 스냅 싸움인데, 내가 괜히 미즈노 신는 게 아니라고. 저 정도 속도는 나도 풋살장 전력 질주하면 나오겠네 ㅋㅋ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맞는 말이지. 아무리 개인 기량 좋아도 팀 플레이 안 되면 답 없지. 내 감아차기도 괜히 나오는 게 아니야. 완벽한 타이밍에 팀원이 주는 패스에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야 감아차기가 된다니까. 개인 기량도 중요하지만 결국 팀이지.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ㅋㅋ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것들은 그냥 패션용으로 입는 거 아님? 축구는 장비빨인데 최소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줘야 팬심 인정이지. 난 미즈노 풋살화도 정품만 신는다. 발목 스냅에 이만한 게 없음.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레전드? ㅋㅋ 레전드 소리 들으려면 최소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어놔야 하는 거 아니냐? 감독 재계약은 뭐, 발목 스냅 좋으면 나처럼 필드에서 증명하는 게 진짜지. 난 오늘도 내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고 왔다 ㅋ5시간 35분전
댓글목록2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정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