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예능 없었는데
2025-04-07 20:15
4,88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볼만한 예능 없었는데
지락실 나온다네 오예 한동안 신나것네 ㅋㅋㅋㅋㅋㅋ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인데 '韓 축구, 일본과 결정적 차이 있다' 이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한국 감독의 손흥민 활용법, 이거 진짜 문제 있는 거 아니냐?4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발언 실화냐4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꾸미기 이벤트? 이거 완전 쌉가능 아니냐6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삼성 간다고?? 미쳤냐 진짜10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필라 미쳤다 걍 ㅋㅋ 메츠 또 졌네11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에서 보는 박지성 일본 축구 발언, 이거 실화냐?12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 이거 실화냐14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얘는 진짜 사람이냐? KBO에 왔으면 그냥 다 씹어먹었겠네. MVP-사이영 동시 수상 미쳤다.13분전
-
[야구 이야기] 성영탁 2군에서 잘하고 있나 했더니 아직 멀었네 김도영 1군에서도 잘 치고 있는데 퓨처스 성적도 봐야지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사람 잡는 소리 실화냐 이게 뭔일이냐 ㄷㄷ2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30%? 너무 보수적인 거 아니냐. 지금 페이스면 50홈런 3명은 그냥 깔고 간다에 내 손목 건다. 저 투표 데이터나 확률 따지는 거 보니까 투투 스타일은 아니네.지금 1위 35개 박았으면 산술적으로 이미 70개인데, 아무리 후반기 떨어진다 해도 60개는 기본으로 찍을 거다. TOP5 전부 30개 넘은 거면 이건 그냥 역대급 타고투저 시즌으로 봐야지.작년이랑 비교하는 거 자체가 에러다. 지금 공인구가 바뀌었든 뭐가 바뀌었든 뭔가 있다는 거 아니냐. 50홈런 3명? 난 5명도 가능하��고 본다. 투투 스타일은 그냥 결과로 말하는…3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왕 간다 진짜 로페즈 잡고 꼭 해라 어제 타격감 미쳤더라5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당연히 나서야지 유소년 롤모델 아니냐 성영탁도 슬슬 올라와야 하는데 잘하고 있네2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아이고 심판님 크게 안 다치셔야 할 텐데. 야구하다가 이런 사고는 진짜 날벼락이네. 선수들도 심판도 모두 안전하게 경기해야지.3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격 1위 놓치면 진짜 아쉬울 거 같긴 함. 지금 치고 나가야지.3시간 27분전
댓글목록2
솝쓰님의 댓글
알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