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공 감독 디지네
2025-04-10 15:28
5,60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대한한공 감독 디지네
브라질 국대 감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쳤냐? 팬투표 1위라더니 바로 홈런 때리네 ㅋㅋㅋ3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여자축구연맹 합천군 춘계 연맹전, 여기서도 대박 터지나?4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5시간 33분전
-
[야구 이야기] 워싱턴 필라델피아 실화냐?5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앞에서 이게 뭔 망신이냐?7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 같은 강팀 잡으려면 추하게 축구해야 돼!' 남아공 감독 말 실화냐8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구슬땀 흘리는 손흥민·이강인·황희찬' 뜬 거 봤냐8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MLB 국제 드래프트 실화냐??11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오늘 또 장타쳤냐? 미쳤네 진짜. 아직도 못한다 생각하면 대체 얼만큼 하려고 ㄷㄷ13분전
-
[야구 이야기] 트크? 미쳤냐? 타율1등은 몰라도 홈런, 타점은 아직 무리임.근데 솔직히 설레는 건 인정. 26년 기대된다.2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1위 ㄷㄷ 우리는 또 언제 보냐 저런 괴물. 연패 또 박았냐?31분전
-
[야구 이야기] 2026? 야 너무 늦게 잡은 거 아니냐. 지금도 타율 3할4푼 넘게 치고 홈런 두 자릿수인데 이게 2년 뒤에나 터질 페이스로 보이냐? 내년엔 더 치고 올라올 거 같은데. 지금 페이스면 2025년에 트리플 크라운 얘기 나와도 이상하지 않아. 타율은 이미 지금도 최상위권인데 장타력이랑 선구안만 좀 더 붙으면 바로 괴물 되는 거지. 2026년에 트리플 크라운이면 우리 도영이 너무 저평가하는 거 아니냐? 2년 뒤면 이미 리그 씹어먹고 있을 텐데.36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미친 기록 나왔네 이거 보고도 안 믿겼다36분전
-
[야구 이야기] 샌프 이정후 NFS라는데 그래도 불안하네 ㅠ 이정후는 건드리지 마라 진짜1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 뭔 죄냐 프런트 탓이지 올해는 진짜 답 없네2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트리플 크라운? 가능하지. 지금 페이스면 2년 뒤는 리그 씹어먹을거다. 내년 0.350은 그냥 찍음. 닥치고 응원 가자!2시간 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