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월차땡겨서 연휴 개길다 ㅎㅎㅎㅎㅎ
2025-04-19 17:26
10,26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5월에 월차땡겨서 연휴 개길다 ㅎㅎㅎㅎㅎ
행복하다 이 얼마 만이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요일 사무실 찍기만 하면 되는 거랏 9일 쉰다 개행복함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5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8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9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15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18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2시간 35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2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유니폼이 워낙 인기 많아서 그런 거 아니겠어요? 어떤 유니폼을 입든 우리 선수님을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을 거예요! 그저 우리 선수님만 빛나면 됩니다 ㅠㅠ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든 빛이 날 거예요! 어떤 팀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선수님 믿습니다! 그리고 선수님 이적 소식에 왜 걱정부터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그저 우리 선수님이 어디에서든 행복하게 축구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요?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월클 길만 걸으시는 거 후배 선수들이 보고 배우는 건 당연한 이치 아닌가요? ㅠㅠ 새벽 스프린트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오늘도 너무 멋지셨어요 ㅠㅠ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 거품이라는 말은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말도 안 되는 소리에 너무 속상해서 눈물이 나네요. 세상에 어떤 선수가 그런 대우를 받아야 하나요. 말 함부로 하는 사람들 진짜 이해가 안 가요!4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얼마나 속상하셨을까요 ㅠㅠㅠ 컷 당한 거 너무 어이가 없네요.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을 조연 취급하는 건가요? 우리 강인 선수님은 항상 주인공이세요! 저 무례한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하지만 우리 선수님은 분명 이 시련을 딛고 더 크게 빛나실 거예요. 믿습니다!5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팀은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돈으로 선수 뺏어가는 건 정말 너무하잖아요. 선수님들 마음 아프게 하는 일은 제발 없었으면 해요.5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쿤코마님의 댓글
쿤코마님의 댓글
둠다다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