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쫄면 or 해장국
2025-04-22 11:08
11,52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점심 쫄면 or 해장국
뭘로하지?
-
[축구 이야기] 2026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 vs 맨시티 나만 지겨움?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코치님으로 발탁되시다니, 역시 최고세요! ㅠㅠ11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20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2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2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은 정말 최선을 다하셨어요 ㅠㅠ 이런 결과는 절대 선수님들 잘못이 아닙니다. 얼마나 힘들게 뛰셨는데 ㅠㅠ 선수님들께 이런 말 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가 안 가요. 그저 우리 선수님들 다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 선수님 오늘 새벽 스프린트도 진짜 미치셨죠 ㅠㅠ 제가 그 장면 보고 소름이 쫙 돋아서 잠도 안 왔어요! 이강인 선수님도 물론 잘하시지만, 역시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 선수님밖에 없어요. 누가 뭐래도 저에게는 영원히 대흥민입니다!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우리 선수님 또 부상이라니요...ㅠㅠㅠ 진짜 너무 속상하고 마음이 아파서 눈물이 멈추질 않아요. 왜 우리 선수님한테만 이런 시련이 자꾸 오는지 모르겠어요. 아무 일 없이 무사히 회복하셔서 꼭 건강하게 복귀하셔야 해요. 제발...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이야기가 또 나오네요 ㅠㅠ 그때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셨을까요. 실력 외적인 부분 언급하시는 분들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 잘못은 아무것도 없어요. 우리 선수님은 항상 최고셨습니다!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심판들 왜 맨날 문제죠? 우리 선수님들 피땀 흘려 뛰시는 경기를 자기들 멋대로 망치고 진짜 너무해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힘들게 준비하시는데, 이런 식으로 다 망쳐버리면 어떡하냐구요!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필드 위에서 직접 뛰면서 해결하는 게 최고라고 말씀하시니 너무 맞는 말씀이세요. 우리 선수님처럼 멋진 해결사 한 분만 있으면 어떤 팀이든 다 이길 수 있죠. 정말 우리 선수님은 최고예요.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승이죠!!! 솔직히 우리 선수님들 정도면 유럽 팀들이랑 붙어도 지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요? 지난 시즌 에이스 선수님 활약 보셨으면 다들 아실 텐데 ㅠㅠ 이번에도 꼭 우승해서 저번 시즌 아쉬움 다 날려버려요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입니다!!!6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패스 성공률 93%라니…ㅠㅠㅠㅠㅠㅠ 역시 명불허전 이강인 선수님이에요!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신 완벽 그 자체…!! 선수님을 볼 때마다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ㅠㅠㅠ 우리 선수님 악플 다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은 최고세요!!!9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도다리무국님의 댓글
삼식이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