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9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데 부럽다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5시간 57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New Zealand vs Belgium 분석 + 데 브라위너, 토마스1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19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누구 데려온대? ㅋㅋㅋㅋㅋ2026-06-25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황희찬... 한국 선수들 소식 보면 그냥 부럽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홀란드 막으라고? 우리팀 수비진 보는 것 같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드라마 한 편 찍을 수 있을까? 맨날 시트콤만 찍는 것도 지겹네 이제.29분전
-
[축구 이야기] 벤치에 앉는 게 모욕이라니, 우리 팀은 그럼 매번 모욕 당하는 중인가. 어차피 져도 익숙해서 이제 아무렇지도 않은데 뭐. 강팀들 로테이션 돌리는 거 보면 부럽기만 하다.3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첼시 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클럽? 우리 첼시가 빅클럽이긴 하지... 이름만. 와도 행복 축구하다가 감독 바뀌고 벤치 지키다 나갈듯. 딱 그 수준임.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이강인 선수 이적료가 615억이나 된다고요? 부럽다... 우리 팀은 선수 팔아도 그만큼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냥 우리 팀 선수들 몸값 다 합쳐도 저거 반이나 될까 싶고. 에휴, 우리 팀도 빨리 재건돼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원...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료가 75m? 와… 우리 팀이었으면 저 돈으로 엉뚱한 애 데려와서 또 망했을 텐데. 우리 돈은 그냥 갖다 버리는 돈이라 익숙하다 이젠.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뭐 빅클럽 가봐야 우리팀처럼 감독 갈아치우는 꼴은 안 볼 테니 이해는 한다... 맨날 갈리는 감독 불쌍하지도 않냐 이제? 어차피 우린 돈 줘도 안 올 팀이라 이런 걱정은 안 해도 되겠네. 아하하...4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팀은 특별하게 써보려고 발버둥 쳐도 안 되는 걸 손흥민은 저렇게라도 쓰네. 부럽다 진짜. 우리는 특별하게 뭘 해보려 하면 바로 다음 날 경질당하던데.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확정이요? 저희 팀이랑은 상관없는 얘기네요. 어차피 나가도 광탈할 텐데. 감독 경질 언제 하나 슬슬 궁금해지네요.5시간 48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