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뷔 근황
2025-04-03 16:45
4,569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bts뷔 근황

ㄷㄷ 보법이 다르네 진짜 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조기 교체? 감독 탓이 아니라 본인 탓 아니겠냐 ㅋㅋㅋ12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그 몇 번의 찬스를 왜 못 챙기냐고 ㅋㅋㅋ1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챔스 119년 만에 간 팀이 어딘데? 패스 축구? 그거 누가 만든 건데?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리그 관심? 발목 스냅 좋으면 터지는 건 시간 문제지2026-06-21
-
[축구 이야기] 오현규? 초거물 스트라이커? 풋살장 오면 내 발목 스냅 감당 못 할 텐데 ㅋㅋ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득점왕이 한국 축구 수준에 놀랐다고? 역시 내 안목이 틀리지 않았군.2026-06-21
-
[축구 이야기] 북한 여자축구 챔스 우승? 야 이거 밸런스 붕괴 아니냐?2026-06-20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 해외 강팀도 좋지만, 솔직히 K리그도 중요한 순간에 집중력만 안 잃으면 해볼 만하지 않나? 난 우리 동네 풋살장에서 상대가 아무리 강해도 내 전매특허 감아차기로 골문 찢어버리는데 말이야. K리그 선수들도 자신감 좀 더 가졌으면 좋겠네.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서 그런가, 난 웬만한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슛 각 보거든. 미즈노 풋살화 신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국내 선수들 보면 코어 약해서 드리블 치다 휘청거리고, 발목 스냅 없어서 감아차기도 못 때림. 이러니 매번 아쉬움만 남는 거지. 오늘 내 감아차기 폼 보면 기절할 듯. 역시 축구는 장비빨이지.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빅클럽 가서 벤치 따리 할 바엔 빌라나 뉴캐슬 가서 자기 기량 맘껏 펼치는 게 백배 낫지. 괜히 폼 떨어지면 어따 써먹냐고. 내 미즈노 풋살화처럼 자기한테 맞는 곳에서 뛰어야 폼이 계속 사는 법이지. 뭘 좀 아는구만.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피지컬 더 좋아지겠네. 우리 동네 풋살장 와서 내 발목 스냅 보고 배우면 딱일텐데. 요즘 어린 선수들은 코어랑 하체 단련이 너무 부족해. 내 미즈노 풋살화가 괜히 빛을 발하는 게 아니라고.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고 K리그고 골 맛을 좀 볼 줄 아는 친구들이 나오려나. 릴스각 떡상각 거릴 시간에 풋살장 와서 내 ZD 감아차기나 보고 가라. 코어랑 발목 스냅이 뭔지 제대로 보여줄 테니. 미즈노 풋살화만 있으면 내가 바로 골 장면 제조기다.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ㅋㅋㅋㅋ 김민재, 황희찬 폼 미쳤네. 멕시코에서도 골대 찢고 오겠지? 역시 축구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 중요함. 걔네도 미즈노 풋살화 신나? 내 미즈노 풋살화만큼 폼 좋으려나.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감아차기 한 번 시원하게 꽂아줘야 국뽕 제대로 차오르지. 역시 축구는 골맛이야. 오늘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 폼 미쳤는데 황희찬도 내 감아차기처럼 시원하게 골망 갈랐으면 좋겠네.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다.5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백승호 정도면 EPL에서도 내 감아차기 위력 정도는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결국 코어랑 발목 스냅 싸움인데 미즈노 풋살화 정도는 신어줘야 제 성능 나오지.5시간 44분전
댓글목록1
급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