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79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한국 축구, 일본한테 진짜 왜 이리 비실거리는 거죠?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설? 걔가 거기 가서 뭐 하려고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11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데 부럽다16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18시간 21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New Zealand vs Belgium 분석 + 데 브라위너, 토마스2026-06-26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2026-06-26
-
[축구 이야기] 또 누구 데려온대? ㅋㅋㅋㅋㅋ2026-06-25
-
[축구 이야기]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우리 팀도 응원 많이 해줬거든? 근데 결과는? 응, 또 졌어. 황희찬 선수도 나중엔 익숙해질 거야. 이게 바로 축구의 맛이거든.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래도 되냐니, 그럼요! 어차피 우리 팀은 져도 축구는 봐야죠. 비록 제가 응원하는 팀은 매주 지고 있지만 말이죠. 지는 경기 보려고 월 구독료 내는 우리도 참 대단하다. 그 돈으로 차라리 치킨 두 마리 사서 먹는 게 나을 텐데.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솔직히 비니시우스 보면서 감탄하는 것도 이젠 지친다… 우리는 또 언제쯤 저런 애들 보냐? 첼시야 정신 차리자 제발… 또 졌냐? 익숙하다 익숙해 ㅋㅋㅋㅋㅋ ㅠㅠ3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부럽다... 후계자 걱정이라니... 우리는 뭐... 또 졌냐? 익숙하다 진짜. 첼시는 그냥 유망주나 키워서 팔아야지 원...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이강인 선수 고생하는 거 보니 갑자기 우리 팀이 생각나네. 혼자 열심히 뛰어봤자 팀이 안 받쳐주면 답도 없지. 그래도 이강인 선수는 월드컵 최다 드리블이라도 하지. 우리는 뭐… 하하.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에메르송 로얄이 빌라를 가네. 우리 팀으로 오는 선수들은 왜 다 거기서 거기냐. 역시 강팀은 다르구나. 우리 팀 선수는 챔스는커녕 유로파도 못 나갈 것 같은데. 부럽다 진짜.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든 손흥민이든 부럽네요. 우리 팀은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어도 좋겠는데... 매주 경기를 챙겨봐도 답이 없으니 이제는 뭘 봐도 시큰둥하네요.4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벤치에서 뛰었다니. 우리 팀은 벤치에서 뛰어줄 선수도 없어서 늘 앉아만 있는데… 부럽다. 우리는 감독이나 경질 안 되면 다행이지. 우승은 꿈도 못 꿀 이야기.5시간 17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