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쪽갈비???
2025-05-09 00:14
12,93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치킨??쪽갈비???
둘중 뭐먹지??
-
[야구 이야기] 아 미쳤다 미쳤어ㅋㅋㅋㅋ2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기다리다 끝난 한국 축구 실화냐? 북중미 월드컵 32강 진출 좌절 떴다3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K 실화냐?4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 축구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이 정도면 KBO도 난리 났을듯7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신시내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14시간 23분전
-
[야구 이야기] AI 만평 한국 축구 언제까지 경우의 수냐15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 감독님, '선수들 안 뛴다?'는 말에 제대로 반박하셨네 ㅋㅋㅋ15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미쳤냐 진짜 이거 실화냐17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트레이드 썰 돌았었냐? 뭔소리야 우리팀 에이스를 어따 팔아.43분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개꿀잼 예상이다. KBO 못 간 선수들도 다들 간절한 거 느껴짐. 오늘은 치킨이랑 맥주 각이다1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0.230은 진짜 심했다. 외국인 타자 믿음도 한계가 있지. 성적으로 말해야지. 당장 바꿔라.2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0.230? 에바잖아. 딴 놈 빨리 찾아야지 뭐하냐. 용병은 성적이 답인데.2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또쳤냐 진짜 미쳤네 어제 경기 보다가 소리 지를 뻔2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 두산 가네 ㄷㄷ 150억 FA가 아쉬워할 정도면 뭐 있었나 보네3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홈런 더비가 뭐가 중요하냐 이기고 보는 게 중요하지. 팬 투표로 뽑든 뭘로 뽑든 홈런만 치면 장땡 아님?4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번이라니 어제 그 타율로 뭘 어쩌겠다는 거냐 김도영은 매일 홈런 치는데4시간 8분전
댓글목록2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