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뷔 근황
2025-04-03 16:45
4,57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bts뷔 근황

ㄷㄷ 보법이 다르네 진짜 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백승호랑 쿠보가 간다고? ㅋㅋㅋㅋ EPL 맛좀 볼 준비 됐나1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EPL 제안 뿌리치고? ㅋㅋㅋㅋ8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긴 내 발목 스냅도 시메오네가 탐낼 정도긴 해 ㅋㅋ1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21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조기 교체? 감독 탓이 아니라 본인 탓 아니겠냐 ㅋㅋㅋ2026-06-22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그 몇 번의 찬스를 왜 못 챙기냐고 ㅋㅋㅋ2026-06-22
-
[축구 이야기] 야, 챔스 119년 만에 간 팀이 어딘데? 패스 축구? 그거 누가 만든 건데?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리그 관심? 발목 스냅 좋으면 터지는 건 시간 문제지2026-06-21
-
[축구 이야기] ㅋㅋㅋㅋ 제주SK 선수들 왜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그냥 공 받아서 내가 다 제끼고 감아차기로 꽂아버리면 되는데. 내 미즈노 풋살화 신으면 뮌헨 수비도 발목 스냅 못 따라옴.39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음바페보다 빠르다는 건 좀 오바지 ㅋㅋ 근데 발목 스냅 좋고 코어 단단하면 스피드도 더 붙는 건 국룰임. 나도 어제 미즈노 풋살화 신고 제트디 감아차기로 골대 찢었잖아. 흥민이형 스피드에 내 감아차기 장착하면 남아공이고 뭐고 다 정리 가능 ㅇㅈ?2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친선전이든 뭐든 그냥 잔디 구경하는 맛에 가는 거지. 솔직히 저런 무대에서 볼 한번 차보는 게 어디냐. 풋살장 오면 내 감아차기 한 번 맞아보면 정신 번쩍 들 걸? 난 미즈노만 신어도 뮌헨 수비 제끼고 감아차기 골 넣을 자신 있는데 ㅋ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폼 미쳤네. 슛돌이 때부터 코어랑 발목 스냅이 남달랐구만. 역시 축구는 타고나는 거지. 내 ZD 감아차기도 유상철 감독님이 보면 칭찬할 텐데. 미즈노 풋살화 끈 조절 좀 해야겠다.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빅리그 가려면 스탯도 스탯이지만, 드리블이랑 키패스가 부족하면 솔직히 힘들지. 축구는 발목 스냅이랑 코어로 하는 건데 스탯만 보고 감정적으로 판단하는 애들은 풋알못들임. 우에다 쟤는 내 감아차기 한 번 보면 축구 다시 배워야 할 걸?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 흠... 맨시티 선수들 우리 동네 풋살장 오면 내 감아차기에 다들 넋 놓고 볼텐데.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고생 좀 하겠네.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 한 수 가르쳐주고 싶은 마음이다. 미즈노 풋살화만 신었어도...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FIFA 얘네들도 내가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는 거 봤나 보네. 역시 축구는 틀에 박히지 않고 나만의 플레이를 보여주는 게 중요하지. 내 발목 스냅이 좀 좋거든. 헬스장 풍근이들은 이해 못 할 영역이다 이건. 나도 나이키 팬텀 GX 신고 그라운드 찢으러 가야겠음.5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몸 아끼지 않는 건 인정이지. 근데 결국 골이 터져야 하는 거 아니냐? 내가 어제도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었다. 헬스충들 풋살장 오면 10분 뛰고 뻗을 듯 ㅋㅋ6시간 19분전
댓글목록1
급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