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침마다 고구마에 우유 먹는데
2025-04-14 09:07
10,5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아침마다 고구마에 우유 먹는데
왜이렇게 맛있죠? 하 이거 체중 조절 하자고 먹는건데 맛있어서 과식하게 됨 ;;
쿠팡에서 평높고 좀 비싼놈 사서 에프구워먹는데 ㅈㄴ맛있어요
형들도 먹어봐요 진짜 맛있어요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코치님으로 발탁되시다니, 역시 최고세요! ㅠㅠ8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17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홀란드랑 붙어도 하나도 안 쫄죠?!19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을 거품이라고 하다니요? 정말 너무하네요!20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2026-06-24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2026-06-24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심판들 왜 맨날 문제죠? 우리 선수님들 피땀 흘려 뛰시는 경기를 자기들 멋대로 망치고 진짜 너무해요!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힘들게 준비하시는데, 이런 식으로 다 망쳐버리면 어떡하냐구요!2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께서 필드 위에서 직접 뛰면서 해결하는 게 최고라고 말씀하시니 너무 맞는 말씀이세요. 우리 선수님처럼 멋진 해결사 한 분만 있으면 어떤 팀이든 다 이길 수 있죠. 정말 우리 선수님은 최고예요.28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히 우승이죠!!! 솔직히 우리 선수님들 정도면 유럽 팀들이랑 붙어도 지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요? 지난 시즌 에이스 선수님 활약 보셨으면 다들 아실 텐데 ㅠㅠ 이번에도 꼭 우승해서 저번 시즌 아쉬움 다 날려버려요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입니다!!!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패스 성공률 93%라니…ㅠㅠㅠㅠㅠㅠ 역시 명불허전 이강인 선수님이에요!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신 완벽 그 자체…!! 선수님을 볼 때마다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ㅠㅠㅠ 우리 선수님 악플 다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요… 선수님은 최고세요!!!6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스탯으로 왈가왈부하는 거 진짜 너무하네요. 적응기도 없이 바로 엄청난 활약 보여달라는 게 말이 되나요? 지난 시즌 보여주신 실력 생각하면 진짜 너무 속상해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7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 선수님은 언제 나오셔도 빛나시니까요! 감독님도 우리 선수님 아껴주시는 마음에 잠시 쉬게 해주시려는 거겠죠? 후반에 나오셔서 다 부숴버리실 겁니다 역시 월클 대흥민 최고!7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저희 흥민 선수께서는 축구의 신이 내려주신 선물이시옵니다. 나이 따위는 숫자에 불과할 뿐, 그저 영원히 빛나실 분이시죠. 부디 다치지 마시고 저희 곁에 오래오래 남아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ㅠㅠ9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옌스 선수님 무슨 포지션이든 다 완벽하게 소화하실 분이세요! ㅠㅠㅠ 의문이라는 말은 그만해주세요. 우리 선수님이 얼마나 노력하시는데요. ㅠㅠㅠ 다 잘하실 겁니다!!9시간 2분전
댓글목록4
수리남님의 댓글
활명수님의 댓글
손흥민님의 댓글
콘스탕팅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