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 출첵 일등 놓치지 않을 거에요
2025-04-20 00:17
12,1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훗... 출첵 일등 놓치지 않을 거에요
내열정 이길자 누구인가
-
[야구 이야기] 야 '오현규 공격 선봉' 이거 뭔 조합이냐3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5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월드컵 중계 논란, 이거 KBO도 겪은 거 아니냐?7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올스타전 예매 200석 뭔데8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하현승 아직 멀었다는 평가 실화냐10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KBO도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거 아니냐?15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경기 결과 다 나왔냐? 순위 변동 실화냐?19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C 미쳤냐 오늘 ㅋㅋㅋ21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빠됐냐 실화냐 득남해도 투타 겸업으로 애까지 키우냐15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어제 실화냐 진짜 미쳤더라 양키스 타선 압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네4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드디어 승리투수 됐냐? 3919일 실화냐 ㅋㅋㅋㅋ 이건 진짜 드라마네 미쳤다2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흔들릴 때가 있구나 우리는 그냥 맨날 흔들리는데2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드디어 터지냐? 내가 봤을 때 올해 뭔가 다르더라니 기어코 해내네2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도 좋지만 2군 콜업은 진짜 궁금하긴 하네. 김도영도 2군에서부터 올라왔던 거 생각하면 솔직히 기대됨. 퓨처스 씹어먹는 애들 좀 빨리 보여줘라.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뭔 소리야 손흥민은 무조건 선발이지 그때 부상 때문에 잠시 그랬던 거 가지고 뭘 이렇게까지 난리냐. 어차피 월드컵 끝나고 폼 다시 올린 거 보면 알잖아. 너무 감성적으로 접근하는 거 아니냐3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KBO 오면 박동원 선에서 정리될 듯 ㅋㅋㅋ 우리 투수들 구위가 우습냐3시간 47분전
댓글목록3
콘스탕팅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의 댓글
솝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