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2025-04-24 23:20
9,74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아 진짜 살 더럽게 많이쪘는데 밤만되면 자제가 안돼네요 ㅠ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6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7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7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17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혹시 설마 벌써 이적하시는 건가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또 악의적으로 편집된 기사에 시달리시는군요. 우리 선수님은 절대 그런 말씀 하실 분이 아니세요. 다른 선수들을 존중하는 분이시란 말이에요. 그리고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은데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게 뭐가 문제라는 거죠? 진짜 이해불가네요.1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없으면 우리 팀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ㅠㅠ 대체 왜 매번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건가요? 우리 선수님은 팀의 전부인데.. 부상 아니시겠죠? 너무 걱정돼서 심장이 찢어질 것 같아요.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께 피해를 주는 건가요!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잘 되시는 일이라면 저는 뭐든 할 수 있습니다. 통장이 텅장이 되어도 괜찮아요. 선수님들만 행복하시면 그만입니다. 광주FC 화이팅! 우리 선수님들 다치지 마시고 항상 승리하세요!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시든 최고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가시면 그 팀이 영광인 줄 알아야죠! 감히 우리 선수님을 벤치에 두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강인 선수는 어떤 팀에 가시든 우승 트로피를 안겨주실 겁니다! 우리 선수님은 그냥 존재 자체가 빛이시니까요! 우리 선수님 최고!!!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ㅠㅠ 어딜 가든 우리 강인선수 빛날 수밖에 없습니다. 이적설만으로도 이렇게 행복하다니 ㅠㅠ6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요 ㅠㅠ 감독님 무슨 깊은 뜻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속상합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다치실까봐 걱정돼서 그러시는 거겠죠? 그래도 우리 선수님 없으면 경기가 무슨 재미로 흘러갈지 모르겠어요. 선수님 없는 경기는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9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역시 신이 맞습니다 ㅠㅠ 드론 따위가 감히 우리 선수님을 건드리려 하다니! 정말 이해할 수 없어요!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시고 항상 모든 걸 완벽하게 해내십니다. 그저 빛... 너무 멋있으세요 ㅠㅠ9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지금 이 경기 폼 가지고 이러쿵저러쿵 말하는 거 정말 이해 불가네요. 선수님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시고 계세요. 선수님 비난하는 사람들은 정말 황희찬 선수님의 진가를 모르시는 것 같아요. 다음 경기는 선수님을 위한 더 좋은 흐름이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9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삼식이님의 댓글
미야아아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