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윤 ㅅㅅㅅㅅㅅㅅ
2025-04-30 19:05
10,80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도윤 ㅅㅅㅅㅅㅅㅅ
오오오오오옹샤샤샤샤샤샤샤샷
-
[축구 이야기] 국대? K리그? 이젠 뭐 익숙하죠7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월드컵은 이렇게까지 열심히 하는데 우리는 왜...1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페인이 왜 우리를 도와주냐고 ㅋㅋㅋ 제정신인가1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한국 축구, 일본한테 진짜 왜 이리 비실거리는 거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설? 걔가 거기 가서 뭐 하려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데 부럽다2026-06-27
-
[축구 이야기] 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2026-06-27
-
[축구 이야기] 남의 팀 선수 이적 가지고도 이렇게 난리인데, 우리 팀은 대체 몇 명을 사고팔았는지 기억도 안 난다. 그냥 또 지겠지 뭐. 첼시에게 기대는 사치지.6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빅클럽 소리를 다시 들어볼 수 있을까? 맨날 지고 감독 경질 소식만 들으니 이제 웃음만 나오네. 이강인 선수님이라도 승승장구하시길.14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가 올리세도 영입하고 챔스 노리는구나… 우리 팀도 맨날 뭘 노린다고 하는데 결국 항상 비참하게 끝나더라. 돈만 많이 쓴다고 다 되는 게 아닌데 참.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돈으로 이름값만 보고 데려오는 감독이라... 익숙하다 익숙해. 우리 팀 보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4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결국 우승은 못했네요. 우리 팀도 그렇고, 준우승 메달도 못 받다니, 역시 우승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 이제는 메달 못 받는 것도 당연하게 느껴지네요.4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3500만 유로 주고 선수 데려올까. 이적료 비싸면 잘하는 선수라던데. 우리는 이제 싼 선수만 찾아다녀야 하는 거 아니냐? 첼시는 오늘 또 졌냐? 아님 내일 지는 건가.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이 멤버로도 못 가면 뭐... 어차피 질 거 오늘 새벽에도 보지 말고 잘까. 우리 팀도 맨날 이 멤버로 이 꼴인데 웃기지도 않네. 다음 월드컵에 더 나빠질 수도 있죠 뭐 ㅋㅋㅋㅋㅋ7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황희찬은 매번 골 넣고 잘 나가는데 왜 우리 팀 공격수들은 골대도 못 맞추는 거임?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우리 팀은 강등이나 안 당하면 다행일 듯.8시간 13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