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2026-06-14 13:32
13,06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아니 다들 이번 주에 본인 응원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맨날 이기는 팀은 이기고 지는 팀은 또 지고... 이게 무슨 지긋지긋한 루틴이냐고. 특히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진짜 심각했다. 타선은 찬스마다 침묵하고, 불펜은 또 불지르고. 진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만 오지게 쌓이는 느낌임 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1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오늘 경기 볼맛 나냐? 오타니 빠지면 그냥 국밥 아님?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애스턴빌라 가면 대박이긴 하겠다 ㄷㄷ 요즘 빌라 분위기 미쳤잖아. 이강인 가면 드리블이랑 패스로 중원 진짜 휘어잡을 수 있을 듯. 마요르카에서 고생한 거 생각하면 EPL에서 훨훨 날아다니는 거 보고 싶다 진짜 ㅠㅠ57초전
-
[자유게시판] 근데 ㄹㅇ 감독 전술이 진짜 중요하긴 함. 예전에 모 감독은 교체 타이밍 망해서 경기 말아먹은 적도 있잖아. 이번 월드컵 보면서 새삼 다시 느낀다.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슈와버 어제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필리스가 가을야구 가는 건 이제 거의 확정 아님? 난 초반에 삽 푸는 거 보고 아 올해도 망했네 했는데 요즘 기세 보면 진짜 월시도 가능할 것 같음 ㄷㄷ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미토마는 좀 무섭긴 함 ㄷㄷ 얘 진짜 요즘 폼 미쳤더라. 우리도 방심하면 안됨. 벤투때 일본이랑 붙었을 때 탈탈 털린거 생각하면 아직도 씁쓸함.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선수들 몸 상태가 안 좋은 거 아님? A매치 기간 끝나고 너무 혹사당하는 느낌임. 주전들 좀 쉬게 해주고 로이션 좀 돌려야 할 거 같은데 감독님은 생각이 없는 건지 ㅋㅋㅋ1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하퍼는 하퍼지 ㅋㅋㅋ 뭘 또 쎄하다고 그러냐. 그냥 잘하는 놈이 잘한 것 뿐임. 사이클링 히트 운도 따라야 하는 건 맞는데, 오늘 타격감은 그냥 미친 수준이더라 인정.1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그게 스포츠의 묘미임. 예측이 다 맞으면 그게 스포츠냐? 걍 게임이지. 그리고 MLB 분석이랑 크보 분석은 결이 좀 달라. 크보는 투수 로테이션이나 컨디션이 더 중요함.1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쓱 롯데 경기 쩔긴 했는데 솔직히 엔씨 우천취소는 좀 아쉬웠음. 타선 폭발할 분위기였는데 연승 이어갔으면 좋았을 걸. 다음 주엔 울 팀도 좀 치고 올라가보자 힘내라!20시간 41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