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7타수 무안타 임? 요새 야구 왜이러냐 ㄷㄷ
2026-06-15 01:42
14,24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7타수 무안타 임? 요새 야구 왜이러냐 ㄷㄷ
오늘 보니까 이정후 7타수 무안타 찍었더라. 타율 2위라길래 기대했는데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럽네. 요즘 축구 이슈 때문에 태업하는거 아니냐는 말도 나오던데, 진짜 그런 건가? 다음 경기에는 좀 치겠지?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4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토푸리아한테 한 표 건다. 솔직히 마카체프도 이제 슬슬 한계 올 때 되지 않았냐? 토푸리아 스피드랑 타격감 미쳤던데, 마카체프 레슬링 뚫고 한 방만 제대로 넣으면 이길 수도 있다고 봄. 근데 맥그리거 할로웨이는 진짜 할로웨이가 개쳐바를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맥그리거 너무 설렁설렁 하는 거 같아서 아쉬움.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소리 지름. 마지막 페널티킥 차기 전에 살라 얼굴 진짜 비장하더라. 이집트 대통령도 감격해서 전화 걸었다던데 ㄹㅇ 국뽕 제대로 주입했음.6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