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2026-06-15 06:14
13,79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인범 미쳤냐? 홍명보호 첫경기 썰 푼다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홍명보호 첫 상대 체코전 보신 분? 와 진짜 황인범 미쳤냐? 1골 1도움 실화냐고. 평소에 국대 경기 라이브로 잘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일이 좀 있어서 놓쳤거든. 기사 보니까 난리도 아니던데, 이거 보니까 퇴근하고 바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네 ㄷㄷ. 첫 경기부터 이렇게 터트리면 앞으로가 더 기대되잖아.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솔직히 체코 정도면 만한 상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로 시원하게 이길 줄은 몰랐음. 홍명보 감독이 확실히 팀을 잘 만들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 특히 황인범 선수가 요즘 물이 오르긴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국대에서도 이렇게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지는 몰랐네. 공격 전개랑 마무리까지 완벽했다고 하던데, 진짜 폼 미쳤다. 이 기세면 월드컵도 기대해 볼 만한 거 아니겠음? 괜히 아침부터 설레발 치는 건가 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대표팀 선수들 러닝 훈련하는 사진도 올라왔던데, 다들 표정이 비장하면서도 자신감 넘쳐 보이더라. 역시 훈련이 결과를 만드는 건가 싶고. 이런 노력들이 모여서 오늘 같은 좋은 결과를 만들어낸 거겠지.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게, 진심으로 응원하게 된다. 다음 경기 상대는 어디려나? 벌써부터 궁금해지네.
아무튼 오늘 뉴스 보면서 진짜 국뽕 한 사발 거하게 들이켰다. 우리 대표팀 선수들 다들 부상 없이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음. 다들 번 경기 하이라이트 꼭 봐라 두 번 봐라 ㄹㅇ. 주말에 친구들이랑 축구 보러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할 얘기 많아져서 신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레이 영 워싱턴이랑 재계약 얘기는 또 뭔 소리야 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랑 무슨 상관이냐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스 팬들은 진짜 성불하겠네 드디어.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지. 근데 OPS 0.8은 충분히 가능했을 거 같은데? 어차피 출루율 높은 타자라 뜬금포 기대도 있었고. 샌프 가면 라인업도 괜찮아서 더 잘했을지도 모름.6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그 팀 입장에선 너무 억울할 수도 있을 듯 ㅠㅠ 역대급 경기력 보여주다가 막판에 그렇게 되면 진짜 멘탈 나가지 않을까?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제맛인건 인정함 ㅋ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인터 마이애미 가서도 메시가 저렇게 캐리하는 거 보면 신기하지 않음? 솔직히 리그 수준 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저 나이에 저렇게 꾸준히 활약하는 건 진짜 대단한 거 같음.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 ㅋㅋㅋㅋㅋ 나 어릴 때도 닉스 경기 보면서 맨날 욕했는데 ㅋㅋㅋㅋㅋ 강산이 다섯번 넘게 바뀔 동안 뭘 한거냐 도대체 ㅋㅋㅋ 그래도 뭐 우승했으니 됐지 ㅋㅋㅋ 느그팀도 존버하면 언젠간 우승하겠지 뭐... 한 100년 존버하면? ㅋㅋㅋㅋㅋ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소름 돋았음. 나 퇴근하고 딱 티비 켰는데 이미 4홈런이라서 뭔 일인가 했다. 이게 바로 엘지트윈스지 ㅠㅠ 미쳤어 진짜.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EPL 가는 게 맞다고 봤는데 ㅠㅠ 라리가에서 잘했던 건 맞지만 결국 더 큰 무대에서 증명해야지. 근데 아틀레티코도 나쁘진 않다... 그래도 김민재처럼 빅클럽 직행하는 거 보고 싶었는데 좀 아쉽네.9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