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2026-06-15 12:25
13,38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레전드 아님? 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 UFC 소식 봤음? 와 진짜 이거 무슨 일이냐 ㅋㅋㅋㅋ 트럼프 옹 생일 기념으로 백악관 잔디밭에 옥타곤 깔고 UFC 했다는데 이거 실화냐? 격투기가 백악관까지 진출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 알렉스 페레이라 세 체급 정복 도전한다는데 백악관에서 한다니 진짜 역사에 남을 순간이긴 할 듯. 솔직히 '부적절하다'는 비판도 당연히 있을 수 있는데, 스포츠 팬 입장에서는 뭔가 신선하고 파격적인 거 보 느낌이라 솔직히 좀 설레기도 함.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아니 근데 이 기사를 보고 얼마 전에 UFC 대표가 "축구는 재능 없어도 돼…세 살짜리도 한다"고 했던 발언이 다시 생각나는 건 나뿐임? ㅋㅋㅋㅋ 그때도 말이 많았는데, 지금 백악관에서 UFC 하는 거 보니까 왠지 모르게 저 발언이 좀 더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네. 물론 축구든 격투기든 최고 수준의 선수가 되려면 엄청난 재능과 노력이 필요한 건 두말할 나위 없지만, 뭔가 저 발언이 UFC라는 스포츠의 '힙'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더 부각시키는 느낌? 백악관에서 경기하는 거 보면 진짜 UFC의 영향력이 예전이랑은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커졌다는 게 확 느껴짐.
이번 백악관 UFC는 진짜 단순한 경기를 넘어선 뭔가 상징적인 이벤트 같음. 스포츠가 정치의 중심부까지 파고들었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앞으로 또 어떤 기상천외한 곳에서 경기를 할지 상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는 거 같기도 함. UFC가 메인스트림 스포츠로 완전히 자리 잡았다는 방증 아닐까? 물 아직 논란의 여지는 있겠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게 UFC의 매력인 듯.
암튼 백악관 UFC라니 진짜 잊지 못할 장면이 될 것 같음. 페레이라 경기 결과도 궁금하고, 앞으로 UFC가 또 어떤 빅 이벤트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가 된다 진짜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어떻게 생각함? ㄹㅇ 궁금.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아까 보고 뭐야 이거 했음 ㅋㅋㅋ 구로구가 왠일로 이렇게 열일하나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청소년 e스포츠 대회면 좋은 취지 아니냐? 게임도 스포츠로 인정받는 시대인데 뭐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뽕은 ㄹㅇ 안빠지지 ㅋㅋㅋㅋ 나도 어제 길거리 난리난 거 봤는데 진짜 축제 분위기더라. 53년만에 우승이면 할아버지팬들은 진짜 인생 다 산 기분일 듯 ㅋㅋㅋ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1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14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