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ㅅㅂ 한국계 MLB 신인왕? 이 선수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6-15 14:35
13,24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ㅅㅂ 한국계 MLB 신인왕? 이 선수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MLB 헤드라인 보고 기절할 뻔했다 ㅋㅋㅋㅋㅋ 아니 한국계 선수가 MLB 신인왕 유력이라니 이거 실화임? 어제 또 홈런 터트리고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진짜 설마가 사람 잡는 거 아니냐 이거. WBC 때 못 봐서 아쉬웠는데 메이저리그에서 이렇게 터트려주면 ㄹㅇ 국뽕 찬다. 이 선수 대체 어디까지 성장할지 예측 좀 해보자 ㄷㄷ
솔직히 초반엔 적응기인가 싶기도 했음. 가끔 번뜩이는 타격 보여주긴 해도 꾸준함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거든. 근데 이번 주부터 갑자기 각성했는지 타율 폭등하고 홈런까지 뻥뻥 터트리더라. 특히 최근 5경기 타율 0.348은 진짜 말이 안 되는 수준 아님? 신인인데 벌써 10호 홈런 찍은 것도 미쳤고. 이 정도면 팀 내에서도 확실히 주전 입지 굳힌 것 같고 앞으로 더 많은 기회 받을 게 분명하다.
솔직히 WBC 불발됐을 때 진짜 너무 아쉬웠음. 우리 대표팀에 이 선수 한 명만 있었어도 타선 파괴력 ㄹㅇ 장난 아니었을 텐데 말이지. 그때 부상 때문에 못 나온 게 천추의 한으로 남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메이저리그에서 보란 듯이 활약해주니까 그때 아쉬움이 조금은 해소되는 것 같기도 함. 오히려 그때 쉬면서 재정비한 게 지금 터지는 데 도움이 된 걸까?
이 선수가 단순히 홈런만 잘 치는 타자가 아니라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좋다는 평가가 많더라. 선구안도 괜찮고 컨택 능력도 준수해서 삼진도 그렇게 많지 않음. 솔직히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형 타자에 가까운 것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이런 페이스면 시즌 끝날 때쯤 OPS 0.850 이상은 충분히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장기적으로는 3할 30홈런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지금 소속팀에서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는 투수랑 궁합이 좋다고 생각함. 에이스가 마운드에서 버텨주니까 타자들이 좀 더 편하게 타석에 들어설 수 있는 것도 있고, 신인 입장에서는 에이스가 잘 던져주는 경기가 많아야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찾을 수 있거든. 서로 윈윈하는 그림이라 더 상승세를 탈 것 같음. 피츠버그 에이스가 맨날 털리는 거 보면 ㄹㅇ 타자도 힘 빠지잖아 ㅋㅋㅋ
그리고 이 선수의 장점 중 하나는 멘탈도 강하다는 거임. 신인인데도 주눅 들지 않고 자기 플레이를 당당하게 하는 모습 보면 진짜 대성할 그릇이라는 생각이 들더라. 보통 신인들은 좀 위축되기 마련인데 이 선수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능력이 있는 것 같음. 이런 점이 꾸준한 활약의 밑바탕이 되는 거 아니겠냐.
형들, 이 선수 진짜 한국계 MLB 신인왕 가져갈 수 있을 것 같냐? 나는 솔직히 지금 기세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오랜만에 MLB에서 제대로 된 국뽕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선수 최종 성적 어디까지 예상함? 그리고 만약 신인왕 타면 우리 커뮤니티에서 뭐 이벤트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초반엔 적응기인가 싶기도 했음. 가끔 번뜩이는 타격 보여주긴 해도 꾸준함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거든. 근데 이번 주부터 갑자기 각성했는지 타율 폭등하고 홈런까지 뻥뻥 터트리더라. 특히 최근 5경기 타율 0.348은 진짜 말이 안 되는 수준 아님? 신인인데 벌써 10호 홈런 찍은 것도 미쳤고. 이 정도면 팀 내에서도 확실히 주전 입지 굳힌 것 같고 앞으로 더 많은 기회 받을 게 분명하다.
솔직히 WBC 불발됐을 때 진짜 너무 아쉬웠음. 우리 대표팀에 이 선수 한 명만 있었어도 타선 파괴력 ㄹㅇ 장난 아니었을 텐데 말이지. 그때 부상 때문에 못 나온 게 천추의 한으로 남을 것 같았는데, 이렇게 메이저리그에서 보란 듯이 활약해주니까 그때 아쉬움이 조금은 해소되는 것 같기도 함. 오히려 그때 쉬면서 재정비한 게 지금 터지는 데 도움이 된 걸까?
이 선수가 단순히 홈런만 잘 치는 타자가 아니라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좋다는 평가가 많더라. 선구안도 괜찮고 컨택 능력도 준수해서 삼진도 그렇게 많지 않음. 솔직히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형 타자에 가까운 것 같음.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지만 이런 페이스면 시즌 끝날 때쯤 OPS 0.850 이상은 충분히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장기적으로는 3할 30홈런도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개인적으로는 이 선수가 지금 소속팀에서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는 투수랑 궁합이 좋다고 생각함. 에이스가 마운드에서 버텨주니까 타자들이 좀 더 편하게 타석에 들어설 수 있는 것도 있고, 신인 입장에서는 에이스가 잘 던져주는 경기가 많아야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을 찾을 수 있거든. 서로 윈윈하는 그림이라 더 상승세를 탈 것 같음. 피츠버그 에이스가 맨날 털리는 거 보면 ㄹㅇ 타자도 힘 빠지잖아 ㅋㅋㅋ
그리고 이 선수의 장점 중 하나는 멘탈도 강하다는 거임. 신인인데도 주눅 들지 않고 자기 플레이를 당당하게 하는 모습 보면 진짜 대성할 그릇이라는 생각이 들더라. 보통 신인들은 좀 위축되기 마련인데 이 선수는 오히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능력이 있는 것 같음. 이런 점이 꾸준한 활약의 밑바탕이 되는 거 아니겠냐.
형들, 이 선수 진짜 한국계 MLB 신인왕 가져갈 수 있을 것 같냐? 나는 솔직히 지금 기세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오랜만에 MLB에서 제대로 된 국뽕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선수 최종 성적 어디까지 예상함? 그리고 만약 신인왕 타면 우리 커뮤니티에서 뭐 이벤트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닉스 저격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53년 동안 똥꼬쇼한 거 생각하면 이번 우승은 줄만 했지 뭘. 그리고 맨해튼 난리나는 거 보니까 오히려 부러운데? 우리 팀은 언제쯤 우승 한 번 해보냐 ㅠㅠㅠ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번개 얘기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혹시 그 경기 말하는 건가? 나 그 때 직관 갔다가 쫄아 죽는 줄 알았잖아. 오늘 비 예보 없어서 다행이다 ㅠㅠ7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레이 영 워싱턴이랑 재계약 얘기는 또 뭔 소리야 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랑 무슨 상관이냐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스 팬들은 진짜 성불하겠네 드디어.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타격왕은 좀 오바지. 근데 OPS 0.8은 충분히 가능했을 거 같은데? 어차피 출루율 높은 타자라 뜬금포 기대도 있었고. 샌프 가면 라인업도 괜찮아서 더 잘했을지도 모름.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그 팀 입장에선 너무 억울할 수도 있을 듯 ㅠㅠ 역대급 경기력 보여주다가 막판에 그렇게 되면 진짜 멘탈 나가지 않을까? 그래도 야구는 끝까지 봐야 제맛인건 인정함 ㅋㅋㅋ1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인터 마이애미 가서도 메시가 저렇게 캐리하는 거 보면 신기하지 않음? 솔직히 리그 수준 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저 나이에 저렇게 꾸준히 활약하는 건 진짜 대단한 거 같음.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이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 ㅋㅋㅋㅋㅋ 나 어릴 때도 닉스 경기 보면서 맨날 욕했는데 ㅋㅋㅋㅋㅋ 강산이 다섯번 넘게 바뀔 동안 뭘 한거냐 도대체 ㅋㅋㅋ 그래도 뭐 우승했으니 됐지 ㅋㅋㅋ 느그팀도 존버하면 언젠간 우승하겠지 뭐... 한 100년 존버하면? ㅋㅋㅋㅋㅋ12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