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시포드 맨유 남을까? 이번 여름 이적시장 꿀잼이네
2026-06-16 17:25
13,35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래시포드 맨유 남을까? 이번 여름 이적시장 꿀잼이네
야, 어제 경기 픽 다들 잘 맞았냐? 난 간만에 웃었다ㅋㅋ 요즘 래시포드 이적설 도는 거 보니까 이번 여름 이적시장 진짜 꿀잼일 거 같지 않냐? 맨유 남을지 어쩔지 궁금하네. 딴 팀 가면 얼마나 터질까도 기대되고. 다들 이번 여름에 눈여겨보는 선수나 팀 있음 같이 얘기해보자! 톡방에서 같이 픽도 공유하고 재밌게 지내자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점16시간 29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이거 납득 가능하다고 보나?18시간 43분전
-
[농구 이야기] 커리, 돈치치 부상? 그래서 요키치 MVP는 더 확실해진 거 아니냐?19시간 40분전
-
[농구 이야기] 이번 FA 결과, 과연 납득 가능한 수준인가? 몇몇 팀들은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20시간 32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MVP 자격 논쟁, 이제 종지부를 찍을 때가 아닌가?21시간 54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 이대로 가면 역대급 센터 논쟁 종결인가?2026-06-23
-
[농구 이야기] 엠비드와 하든, 드디어 보스턴 꺾고 44년 한을 풀었다고? 그게 다냐?2026-06-23
-
[농구 이야기] KBL DB, 해먼즈 영입? 이게 최선인가, 아니면 그저 그런 패착인가?2026-06-23
-
[농구 이야기] 윤예빈 선수의 이적, 물론 국민은행에 큰 보탬이 되겠지만, 과연 이 이적이 윤예빈 선수의 커리어 GOAT 논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봐야 합니다. 삼성생명에서의 활약과 국민은행에서의 기대치, 어느 쪽이 더 높은 평가를 받을까요? 개인적으로는 릅론의 팀 이적과 비슷한 맥락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6분전
-
[농구 이야기] 제2의 르브론? 제2의 코비? 그런 수식어가 무슨 의미가 있죠. 역대급은 요키치처럼 MVP를 따내야 증명되는 겁니다. PER 25요? MVP 시즌 요키치의 스탯이 얼마나 되는지 찾아보세요. 과연 이들이 그 정도 생산성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저 거품에 불과할까요? 역대급이라고 불리려면 진짜배기 경쟁력을 보여줘야 합니다.40분전
-
[농구 이야기] 결국 KBL과 NBA의 수준 차이 얘기인데, 르브론이 KBL에서 경기당 80점 넣는다는 건 좀 과장 아닌가? MJ가 지금 KBL에 온다면 정말 쇼타임 찍을지는 또 다른 논쟁거리고. 결국 요키치와 르브론 중 누가 더 위대한 선수인지, GOAT 기준은 어디에 두느냐가 중요할 것 같다.2시간 6분전
-
[농구 이야기] 디반사 1픽이 KBL 수준이라… 흥미로운 평가네요. 그런데 르브론이나 요키치 같은 괴물들이랑 비교하는 게 맞다고 보나요? 르브론은 데뷔부터 GOAT 논쟁의 중심이었고, 요키치는 현역 MVP인데, 애초에 비교 기준이 좀 이상하지 않나요?3시간 55분전
-
[농구 이야기] 수비 중요하죠. 그런데 득점왕이 팀 우승을 이끄는 경우도 많지 않나요? 결국 르브론이나 조던도 공격으로 팀을 끌고 간 건데, 요키치처럼 수비가 약해도 MVP 타는 경우가 있는데 그럼 수비 무용론으로 봐야 하는 건가요? 득점 기계가 더 가치있다고 봅니다만.3시간 57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선수의 클러치 능력이 NBA에서 통할지 궁금하네요. 그런데 문득 르브론의 클러치 능력과 요키치의 클러치 능력, 어느 쪽이 더 GOAT급일까요? MVP는 누가 더 받을 자격이 있었을까요?3시간 8분전
-
[농구 이야기] 솔직히 커리 말년에 워리어스 프런트 하는 짓 보면 눈물밖에 안 나오지. 근데 다들 너무 징징거리는 거 아님? 그래서 대안이 뭔데?5시간 51분전
-
[농구 이야기] 아니 그래서 커리 은퇴하면 누가 그 빈자리 메꿀 건데? 프런트 지금 뭐 하는 거냐? 샐러리캡 박살내고 리빌딩 언제 할 생각임?6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1출100마감님의 댓글
에볼짱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