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2026-06-16 21:32
12,92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브랜든 소스비가 NFL 서플리멘탈 드래프트에 나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거 진짜임? 와 난 첨에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쿼터백인데 꽤 괜찮은 자원이라 팀들이 눈독 들일 거라는 분석이 많긴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보통 이맘때쯤이면 팀마다 드래프트 끝나고 로스터 정리 들어가는 시기인데, 이런 깜짝 발표는 뭔가 이유가 있을 거 같단 말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28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위저즈 듀반차 뽑는 거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니 뭐 예상 외 픽이라는 건 알았는데 1픽으로 얘를? ㅋㅋㅋㅋㅋ 리빌딩 제대로 하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이거 너무 도박 아니냐고 ㅋㅋㅋ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상대 면면이 아쉽다는 건 좀 너무 간 거 아님? 다들 쉬운 상대 아니었고 고석현이 압도적으로 이긴 건 실력이지 운이 아님. 폼 올라온 거 맞으니까 좀 더 지켜보자고 ㄷㄷ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음... 투헬이 전술적으로는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 국가대표팀 감독은 클럽 감독이랑 좀 다르지 않나? 선수단 장악이나 잉글랜드 특유의 국뽕 분위기 같은 거 투헬이 잘 적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사우스게이트도 아예 못하는 건 아니잖아.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이정후보다는 김하성 요즘 좀 아쉬움 ㅠㅠ 수비는 여전히 미쳤는데 타격이 좀 더 터져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그래도 이정후가 잘해주니까 국뽕이 채워지네 ㅋㅋㅋ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11시간 7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