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2026-06-17 06:01
15,54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올스타 투표 순위 ㄹㅇ 실화임? 김혜성보다 밀리는 거 개에바 참치 아님?
야 솔직히 오늘 기사 보고 좀 어이없어서 글 쓴다. 이정후 타율 NL 2위인데 올스타 투표 외야수 20위? 이게 말이 되는 소리냐 진짜? 아니 김혜성이가 2루수 부문 4위 찍고 있는 것도 대단하긴 한데, 이정후가 20위라는 건 팬 투표 시스템에 뭔가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심지어 기사 헤드라인에 '마이너리그 김혜성'이라고 박아놓은 거 보고 좀 띠용했다. 아무리 그래도 타율 2위인데 투표 순위가 저거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황당할 듯 ㅋㅋㅋ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솔직히 이정후가 초반에 부상도 있었고 최근에 타율 좀 떨어진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전체로 봤을 때 스탯은 상위권 유지하고 있잖아. 근데 투표 순위가 저 지경인 건 진짜 인지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씁쓸하네. 김혜성이가 지금 마이너에서 잘하고 있다 해도 메이저리그 올스타 투표에 이렇게 영향력이 큰 건 뭔가 신기하다. 팬덤 싸움이라고 하기엔 좀 불공평해 보이기도 하고. 걍 야구는 스탯보다는 '스토리'나 '화제성'이 더 중요한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다 진짜.
물론 올스타 투표가 무조건 스탯으로만 결정되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반영돼야 하는 거 아닌가? 이정후가 지금 성적으로는 충분히 올스타 자격 있다고 보는데, 팬들이 이렇게 외면하는 이유가 뭘까? 팀 성적 때문인가?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좀 빌빌대고 있긴 한데, 그래도 이정후 개인 성적은 준수하잖아. 걍 다들 이정후한테는 관심이 없는 건가 싶기 하고 ㅠ 그럼 타율 1위 찍어도 올스타는 못 가는 거 아니냐?
아니면 팬심이 아직 메이저리그 새내기한테는 관대한 건가? 크로암스트롱인가 걔도 어제 사이클링 히트 쳤다고 바로 기사 뜨고 난리던데, 이런 게 더 임팩트 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걍 야구팬들한테 한마디만 해봐라. 이정후 올스타 가는 거 솔직히 힘들다고 보냐? 아님 그래도 좀 더 지켜볼 만하다고 보냐? 난 진짜 좀 아쉽다 솔직히.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13시간 30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