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오늘 국대 경기 예측함? ㄷㄷ 난 좀 불안한데
2026-06-17 10:40
15,04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민재 오늘 국대 경기 예측함? ㄷㄷ 난 좀 불안한데
아 솔직히 오늘 국대 경기 김민재 나오는 건 좋은데 너무 바로 선발 박는 거 아닌가 싶다. 월드컵 뛴 지 얼마나 됐다고 바로 멕시코전 선발임? 체력 갈갈이 되는 거 아니냐고 ㅠ 최근 팀 경기에서도 풀타임 뛰었는데 이러다 또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떡함. 그래도 김민재는 김민재라 잘하겠지? 오늘 국대 수비는 든든할 거임 ㄹㅇ.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1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 에버튼에서 맨날 보다가 국대 경기에서 보니까 뭔가 더 잘하는 느낌? ㅋㅋㅋㅋ 솔직히 에버튼에서는 팀이 워낙 구려서 빛을 못 보는 느낌이었는데 국대가서 훨훨 날더라.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소리 질렀다. 근데 로페스도 만만치 않아서 타율 경쟁 개꿀잼일 듯. 샌프 가서도 잘하는 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네.1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19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