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2026-06-17 11:48
14,94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아니 다들 오늘 파티 기사 보고 왔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아니냐? ㅋㅋㅋ 와 진짜 토마스 파티 이새끼 왜 이러냐. 어제까지 막 우승 희망 불태우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김이 확 새네. 이번 시즌 우승은 그냥 물 건너 갔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니냐고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벤치라니, 이럴 거면 대체 왜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냐고!5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9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10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거품이라니... 월급이 거품처럼 사라지는 건 난데 ㅠㅠ1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이정후 타율 2위는 좀 오바 아님? 나도 이정후 아하긴 하는데 아직 시즌 초반이라 표본이 적어서 그런 거지 솔직히 꾸준하게 그 타율 유지하는 건 쉽지 않을 듯 ㅋㅋㅋ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진짜 잘하긴 하더라 인정.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진짜면 올리베이라 미친 거 아니냐? 게이치 턱주가리 제대로 날려버렸는데 다시 붙어봤자 게이치만 아깝지. 차라리 볼카노프스키랑 붙어서 페더급이랑 라이트급 다 먹는 그림이 더 보고 싶음 ㅋㅋㅋ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 그 경기 직관 갔었는데 개빡쳤음 ㅋㅋㅋㅋㅋ 전반 끝나고 나올 말까 고민 겁나 했다. 그래도 막판에 좀 살아나는가 싶더니 결국 지더라 에휴. 홍명보 감독님도 답답했겠지 뭐.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남아공전이야? 중계권 때문에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까지 다 구독했는데, 이놈의 스포츠는 왜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 거야. 이번 달은 진짜 굶어야겠네 ㅠㅠ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KBO 잔류가 말이 됨? 양키스 300만 달러면 눈 뒤집히지. 근데 하현승이 워낙 의리파라 의외의 선택을 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으 어렵다 어려워.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팀K리그 코치라니! 강원FC 경기 다 챙겨봤는데 이제 팀K리그 경기도 챙겨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러다 통장 바닥나겠네…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이다.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잘해도 내가 그 경기를 보려면 또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 선수들 골 넣는 것도 좋은데 내 통장은 누가 채워주냐고 ㅠㅠ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꼭 봐야지! 근데 이번 경기는 또 어디서 볼 수 있는 거야? 쿠플, 스포티비, 티빙 다 뒤져봐야겠네… ㅠㅠ 내 통장은 이미 황희찬 선수 골 넣기도 전에 텅장인데… 하…4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