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2026-06-17 17:15
13,8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다가 우리 팀 생각나서 급 빡쳐서 글 씀 ㅋㅋㅋㅋ
형들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린 거 다들 봤음? 와 진짜 간 형님 페레이라 개박살 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괜히 백악관에서 한 게 아니더라. 그 파워가 진짜 오지더라. 근데 그거 보면서 갑자기 우리 팀 성적 보니까 혈압이 오르는 건 나뿐임? 진짜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내가 스트레스를 풀러 간 건지 스트레스를 받으러 간 건지 모르겠다 진짜 ㅋㅋㅋㅋ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최근 몇 주간 진짜 답답함의 연속 아니냐. 지난 주말 경기만 해도 선제골 넣고 이기는 줄 알았는데 막판 집중력 흐트러져서 동점골 먹히고 비기고. 아니, 우리 팀 분명히 주전 라인업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왜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어. 감독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들 투지가 없는 거임? 진짜 답이 안 보인다니까.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는데 돌아오는 건 실망뿐이니 이것도 진짜 한두 번이지.
특히 이번 시즌 영입한 그 공격수는 진짜 뭐 하는 건지 모르겠음. 데려올 때부터 논란 많았잖아. 다른 팀에서 딱히 활약도 없었고 나이도 적은 편도 아니었는데 대체 왜 데려온 건지. 아니나 다를까 경기 뛰는 거 보면 볼터치도 불안하고 슈팅 정확도는 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체력도 금방 떨어져서 후반만 되면 빌빌대고. 이 정도면 돈만 날린 거 아니냐고. 무슨 백악관 UFC 선수들처럼 간절함이라도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수비진도 문제임. 우리 수비수들 진짜 태클 들어가는 거 보면 무슨 동네 축구 하는 것 같음. 압박도 제대로 안 되고 공간 계속 열어주고. 물론 센터백 하나가 부상으로 빠져서 고생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의 조직력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맨날 뒷공간 털리고 역습 한 방에 무너지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우리 골키퍼는 매번 선방 쇼 펼치는데 그걸 제대로 뒷받침도 못해주면 어쩌자는 건지.
물론 팀이라는 게 항상 잘할 수만은 없다는 건 나도 아는 사실임. 하지만 적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보여줘야 하는 거 아니냐. 경기력 떨어지는 건 이해할 수 있어도, 투지나 열정까지 없는 것처럼 보이는 건 정말 참을 수가 없음. 팬들은 매주 경기 보러 가고 응원하는데 선수들은 돈 받고 뛰는 거니까 대충 해도 된다는 마인드인 건지. 진짜 백악관 UFC 선수들 투지 보다가 우리 팀 경기 보니까 현타 오더라.
솔직히 요즘은 이 팀 응원하는 게 맞나 싶을 때도 많다. 어렸을 때부터 이 팀 경기 보면서 자랐고, 이 팀이 이길 때마다 그렇게 기뻤는데. 이제는 이기 것보다 지는 게 더 익숙해진 것 같아 슬프다. 주변 친구들도 요즘 우리 팀 경기 이야기하면 다들 고개만 저음. 전술 변화도 없고, 선수단 분위기도 안 좋고, 부상자도 많고. 악재의 연속이라 진짜 답이 없는 것 같기도 함.
진짜 요즘 백악관 UFC 보면서 정문홍 대표가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염원 이야기하는 거 들었는데, 우리 팀은 그런 염원은 고사하고 챔스 진출 염원이라도 해줄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간 선수처럼 시원하게 이겨주는 경기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형들 생각은 어떰? 진짜 이 팀 답 없는 거 맞지? 아니면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거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1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미친 건 인정하는데 아직 챔스 압살은 좀 너무 간 거 아니냐 ㅋㅋㅋ 리그는 몰라도 챔스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그래도 득점왕 도전은 가능성 있다고 본다.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크 진짜 답답한 마음 여기서라도 푸니 속 시원하네요 ㅋㅋㅋ 어제 제가 응원하면서 소리 지른 거 생각하면 아직도 목이 아파요. 그래도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이겨주길 바라봅니다 ㅠㅠ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님 이정후 중독됐네. 난 요즘 얘 나오는 경기마다 국밥집에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국밥 각이다. 어제 그 2루타 보고 진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ㅋ 오늘 기대된다 진짜.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좀 의아하긴 했음. 황희찬이 최근 국대에서 좀 아쉽긴 했어도 클럽에선 잘하고 있잖아. 손흥민은 주장인데 너무 봐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더라.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전에 르브론 마이애미 갈 때랑 비슷한 느낌 아니냐 ㅋㅋㅋ 그 때도 난리도 아니었는데 ㅋㅋㅋㅋ 농구판 뒤집어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진짜. 이러면 다른 팀들 선수 영입 존나 열심히 해야겠네.4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