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2026-06-17 22:36
12,95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NBA 플레이오프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아니 닉스가 우승할 줄 누가 알았냐 진짜 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뉴욕 사람들 난리 났을 듯 ㄹㅇ 부럽다 ㅠㅠ 우리나라도 이런 스포츠 축제 좀 한번 시원하게 즐겨보고 싶네. 다들 어떻게 봤음? 이번 플레이오프 전반적으로 어떤 팀이나 선수가 제일 기억에 남음?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6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1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2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아침부터 깜놀했네 ㅋㅋㅋㅋ KBO에 남는다고 그렇게 인터뷰하더니 양키스가 300만 달러 박아버리면 이건 뭐... 무조건 가야지 안 가는 게 이상한 거 아니냐 ㄷㄷ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고석현 ㄹㅇ 기대됨 ㅋㅋㅋ 전 경기 보니까 타격 지리던데 이번에도 레보스노야니 뚜까 팰듯 ㅋㅋㅋㅋㅋ 3연승 가자고 ㅋㅋㅋ 랭킹 쭉쭉 올려야지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깜놀했잖아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심이냐고 ㅋㅋㅋ 우승팀 주전 듀오를 왜 흔드냐고 진짜 이해가 안 감. 설마 진짜는 아니겠지? 셀틱스 팬들 멘붕 올 듯 ㅋㅋ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ㅋ 아직 오피셜은 아닐걸? 루머는 엄청 많은데 마이애미는 좀 의외긴 하다. 만약 진짜면 개지리겠네 ㅠㅠ 벅스 팬들 피눈물 흘리겠다 진짜.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괜히 벌써부터 김칫국 마셨다가 나중에 아쉬울 수도 있자너 ㅋㅋ10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