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vs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떡밥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2026-06-19 02:43
16,70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피날 vs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떡밥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형들 오늘 헤드라인 보다가 아스피날이랑 시릴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갑자기 뽕 차오르네 ㄷㄷㄷ 아스피날이 간한테 "또 반칙하더라" 일침 날렸다고 하고, 간은 9월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니까 진짜 성사될 확률 높아 보이는데, 이거 개꿀잼 매치 아니냐? 솔직히 존 존스 복귀하고 나서 헤비급 좀 잠잠했었는데, 아스피날이 치고 올라오면서 다시 불붙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솔직히 간 경기 스타일 보면 좀 지루할 때도 있긴 한데, 아스피날 이 친구는 진짜 화끈하잖아. 펀치력도 장난 아니고, 그라운드까지 되는 육각형 파이터라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예전에 페레이라가 아데산야한테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한 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 선수들 간에 기싸움하고 설전 벌어지는 게 스토리텔링 면에서 진짜 최고인 것 같음. 간이 이번에 아스피날 도발에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아스피날이 간의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어떻게 뚫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
개인적으로는 아스피날이 이번 기회에 간 잡고 헤비급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했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음. 그 특유의 야수 같은 모습으로 간 압박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거든. 물론 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쉽지 않겠지만, 아스피날이 젊고 기세 좋으니까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본다. 9월에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면 거의 확정인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
형들은 이번 아스피날 vs 간 매치업 어떻게 예상함? 아스피날이 이길 것 같음? 아니면 간이 노련함으로 찍어누를까? 빨리 성사돼서 역대급 명경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헤비급 타이틀전 개꿀잼 각이네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라!
솔직히 간 경기 스타일 보면 좀 지루할 때도 있긴 한데, 아스피날 이 친구는 진짜 화끈하잖아. 펀치력도 장난 아니고, 그라운드까지 되는 육각형 파이터라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예전에 페레이라가 아데산야한테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한 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 선수들 간에 기싸움하고 설전 벌어지는 게 스토리텔링 면에서 진짜 최고인 것 같음. 간이 이번에 아스피날 도발에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아스피날이 간의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어떻게 뚫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
개인적으로는 아스피날이 이번 기회에 간 잡고 헤비급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했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음. 그 특유의 야수 같은 모습으로 간 압박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거든. 물론 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쉽지 않겠지만, 아스피날이 젊고 기세 좋으니까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본다. 9월에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면 거의 확정인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
형들은 이번 아스피날 vs 간 매치업 어떻게 예상함? 아스피날이 이길 것 같음? 아니면 간이 노련함으로 찍어누를까? 빨리 성사돼서 역대급 명경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헤비급 타이틀전 개꿀잼 각이네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4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뮌헨 경기도 봐야 하는데… 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이러다간 진짜 월급보다 중계권료가 더 나가겠어 ㅠㅠ 통장 텅장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16초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봐야겠고..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서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요.2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월드컵 보려고 또 비싼 중계권 끊어야 하는데... 내가 저 게시글 쓴 사람처럼 공이나 잘 차서 국대라도 들어가면 중계권 공짜로 볼 텐데... 매달 내 통장은 텅장인데 저런 능력자들 너무 부럽다 ㅠㅠ5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이적하면 또 그 팀 리그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 구독료 때문에 월급이 스쳐 지나가는데 제발 이적하지 마... 내 통장 좀 살려줘.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졌네요. 이번 경기도 보려고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쿠팡플레이 켰는데... 경기력이 이러면 내 소중한 중계권료가 아깝잖아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진짜 속상하다 진짜...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료 내야 하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텅장인데… 하필 리버풀 첼시 이런 팀이라니. 이번 달도 중계권료 때문에 치킨 5마리 값 날아간다.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이라니, 솔깃하네요. 근데 또 보려면 어느 플랫폼 구독해야 하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월말만 되면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박지성 해설도 좋지만 제 통장은 누가 해설해주나요?2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가면 라리가 봐야 하는데…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냐고!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러다 진짜 통장 텅장 되는 거 시간문제겠네 ㅠㅠ3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