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2026-06-19 15:27
14,72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예상하고 있어? 나는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못해 아주 미쳐버릴 지경이다 진짜 ㅋㅋ 특히 어제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이런 게 스포츠구나 싶더라. 비록 아쉽게 졌지만, 그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했다는 기사 보니까 오히려 더 기대감이 커지는 거 있지. 챔피언 자리에 대한 그 집착, 승리에 대한 갈망이 느껴져서 ㄹㅇ 멋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오늘 경기들도 뭔가 대이이 일어나거나 미친 경기력이 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든다.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오늘 느바 경기 다들 기대함? ㅋㅋ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기사 ㄷㄷ.. 이 형은 진짜 노력의 아이콘 아니냐?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1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2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만루 찬스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쳐줄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그냥 단타 하나만 쳐줘도 감지덕지는데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보는 중.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하현승 예전 인터뷰 찾아보면 진짜 KBO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어. 고등학교 때부터 KBO 드래프트만 바라봤다고 몇 번이나 말했었음. 저 정도면 진짜 낭만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ㅋㅋ ㄷㄷ KBO가 드디어 이런 선수를 얻는구나 감격스럽다.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1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1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22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