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2026-06-20 14:42
16,1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날씨 오지게 덥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심? 다름이 아니라 어제 뉴스 뜨는 거 보니까 이현중 선수가 이번 주에 섬머리그 참가하려고 미국 간다고 하더라고. 작년에 아쉽게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슬펐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플레이 스타일 완전 좋아해서 기대감이 뿜뿜임.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6시간 6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