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일전 졌는데... 일본 32강 브라질ㄷㄷ 실화냐? ㅋㅋㅋㅋ
2026-06-21 01:17
18,11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일전 졌는데... 일본 32강 브라질ㄷㄷ 실화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지? 어제 축구 보면서 다들 혈압 좀 올랐을 것 같은데 나만 그런 거 아니지? 아 진짜 우리 국대 왜 그랬냐... 솔직히 일본 상대로 그 정도 경기력은 좀 심했잖아? 보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다 ㄹㅇ... 요즘 국대 경기력 보면 뭔가 좀 아쉬운 느낌 지울 수가 없음 ㅠㅠ 다들 열심히 하는 건 알겠는데 뭔가 합이 안 맞는 느낌이랄까... 다음 경기엔 제발 시원하게 이기는 모 좀 보고 싶다!
근데 어제 경기도 그렇고 요즘 축구 커뮤니티 들락거리다 보니까 일본 얘기가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일본 32강 상대 브라질 될 수도 있다던데 이거 실화임? ㅋㅋㅋㅋㅋ 아 진짜 졌잘싸도 아니고 지고 나서 이런 소식 들으니까 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우리도 져서 아쉽긴 한데, 일본도 대진운은 진짜 역대급 헬이네 ㄷㄷㄷ 아니 아무리 브라질이 요즘 폼이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브라질인데... 거기다 32강부터 만나면 ㄹㅇ 토너먼트 시작부터 죽음의 조 아닌가? 이건 뭐 사실상 결승전급 매치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형들 벌써부터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우리나라도 만만치 않은 상대들 만날 가능성 농후하긴 하지만, 어쨌든 일본 얘길 들으니까 한편으론 좀 속 시원한 건 어쩔 수 없네. 어제 경기 진 거 때문에 속 쓰렸는데 그래도 좀 위안이 된다고 해야 하나? ㅋㅋㅋㅋㅋ 아무튼 우리 국대도 일본도 다들 좋은 경기력 보여줘서 팬들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엔 꼭 이겨서 시원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했고, 다음 경기 때까지 또 빡세게 응원할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주말 잘 보내라 형들!
근데 어제 경기도 그렇고 요즘 축구 커뮤니티 들락거리다 보니까 일본 얘기가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일본 32강 상대 브라질 될 수도 있다던데 이거 실화임? ㅋㅋㅋㅋㅋ 아 진짜 졌잘싸도 아니고 지고 나서 이런 소식 들으니까 묘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우리도 져서 아쉽긴 한데, 일본도 대진운은 진짜 역대급 헬이네 ㄷㄷㄷ 아니 아무리 브라질이 요즘 폼이 좀 떨어졌다고 해도 그래도 브라질인데... 거기다 32강부터 만나면 ㄹㅇ 토너먼트 시작부터 죽음의 조 아닌가? 이건 뭐 사실상 결승전급 매치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일본 형들 벌써부터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ㅋ
물론 우리나라도 만만치 않은 상대들 만날 가능성 농후하긴 하지만, 어쨌든 일본 얘길 들으니까 한편으론 좀 속 시원한 건 어쩔 수 없네. 어제 경기 진 거 때문에 속 쓰렸는데 그래도 좀 위안이 된다고 해야 하나? ㅋㅋㅋㅋㅋ 아무튼 우리 국대도 일본도 다들 좋은 경기력 보여줘서 팬들 즐겁게 해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엔 꼭 이겨서 시원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음!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했고, 다음 경기 때까지 또 빡세게 응원할 준비나 하자고! ㅋㅋㅋ 주말 잘 보내라 형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1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니까? 올스타 경쟁 가능할 듯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존나 답답하더라 ㅋㅋㅋㅋ 조1위는 확정인데 경기 내용만 보면 딱히 할 말 없음. 그래도 케인이 한 방은 있으니 다음 라운드에서 좀 터져주길 바랄 뿐이다. 근데 사카랑 벨링엄은 그래도 열심히 뛰는 거 같던데 공격진 전체적으로 아쉽긴 해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샌프는 연패 디폴트값인가 진짜. 이정후 무안타면 샌프는 답 없는 거 아니냐? 다음 경기엔 꼭 안타 치고 연패도 끊었으면 좋겠다. 오늘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다던데 그건 인정해야 함.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체크 좀 해보셈 ㅋㅋㅋㅋ 2863억이 아니라 4년 5천4백만 달러 (약 700억) 계약 예상이라고 뉴스 뜨던데? 기사 잘못 본거 아니냐 ㅋㅋㅋ 님 낚시글에 낚였다에 한표 건다.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갈 길 잃은 브라운 비유 개웃기네. 근데 진짜 레이커스 라인업 미쳤다. 리브스가 그렇게 큰 계약 받은 이유가 있겠지? 오늘 레이커스 한 15점 차로 이길 것 같음.12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