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왜이러누
2025-04-20 15:39
10,17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엘지 오늘 왜이러누
동배당이길래 싸해서 피했는데
ㅅㅅ~~
ㅅㅅ~~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Uruguay vs Spain 분석 + 야말과 벤탄쿠르의 중원 싸움16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동? ㅋㅋ 거 봐라, 축구는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2026-06-26
-
[축구 이야기] 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첼시 팔레스트리 영입? 솔직히 걔가 축구를 아냐?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라리가 재입성? 바르샤고 ATM이고 걍 다 발라버려야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독박 축구? 풋살장 오면 내 발목 스냅 보여줄텐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썰 도는 거 보니까 역시 클래스는 어딜 가도 알아주는구만. 내 감아차기 궤적처럼 예술적인 플레이는 한 번 보면 못 잊지. 615억? 내 미즈노 풋살화 값에도 못 미치지 않나?ㅋㅋㅋ4분전
-
[축구 이야기] 정품 유니폼이고 짝퉁 유니폼이고 코어랑 발목 스냅 안 되면 다 똑같지 않나요? 솔직히 풋살화도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정품 아니면 제 발목 스냅 못 따라옴. 짝퉁 신었으면 감아차기 하다 다쳤을 거임.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정도 되는 애가 발목 스냅이랑 코어만 좀 더 키웠으면 스탯이 저게 아닐 텐데 아쉽네. 내가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 갈기면 스탯 지리는데 ㅋㅋㅋ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축구는 데이터가 말해주지. 내 전진 패스 성공률도 거의 90% 이상은 될 걸? 우리 팀 공격 빌드업은 내 발목 스냅에서 시작된다니까. 미즈노 풋살화 신으니까 진짜 발에 착착 감기더라.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공만 제대로 나한테 오면 알아서 해결되는 건 맞지. 나도 오늘 풋살장에서 혼자 감아차기로 골대 찢고 왔는데. 헬스장 풍근들 10분 뛰고 헥헥댈 때 나는 미즈노 풋살화 신고 날아다녔다. 다들 내 발목 스냅을 못 따라오더라고 ㅋㅋ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도 프리미어리그 가기 전에 풋살장 와서 내 감아차기 한 수 배워가야 하는데 ㅋ 축구는 스탯도 중요하지만 실전 감각이랑 멘탈이 더 중요하다고. 헬스 근육만 믿고 오면 안 된다 진짜.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에이스는 무조건 선발이지. 감독들이 멍청하게 전술만 고집하다 경기 망치는 경우 많더라. 나였으면 공 받아서 ZD 감아차기로 바로 골대 찢어버렸을텐데. 미즈노 풋살화 신고 코어 힘으로 감아 차면 막을 수 있는 골키퍼 없음.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그 양반은 터프함은 인정인데 전술적인 깊이는 글쎄? 난 솔직히 내 발목 스냅 하나면 웬만한 전술 다 씹어먹는다고 본다. 오늘 미즈노 풋살화 신고 골대 찢어버린 거 보면 답 나오지 않냐? ㅋ8시간 4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