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2025-04-24 23:20
9,7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밤만되면 뭐가 이렇게 쳐먹고 싶냐
아 진짜 살 더럽게 많이쪘는데 밤만되면 자제가 안돼네요 ㅠ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헌신을 감히 평가 절하하다니, 정말 이해 불가네요!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아버님 표정 보셨나요? 진짜 마음 찢어집니다...8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16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18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19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20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 또 얼마나 멋진 말씀을 나누셨을까요 ㅠㅠㅠ 뭘 하든 항상 완벽하신 우리 선수님이라구요!! 진짜 선수님은 천재예요 천재!!3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드디어 빅클럽 가시는군요 ㅠㅠ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시메오네 감독님 밑에서 우리 선수님 재능 마음껏 펼치시길 바랍니다. 누가 뭐래도 우리 강인 선수님이 최고예요 ㅠㅠ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악 우리 선수님 라리가 복귀라니ㅠㅠㅠ 이건 진짜 운명적인 재회 맞죠!!! 파리에서 잠깐 스쳐간 인연이라는 표현 너무 와닿아요. 어떤 팀이든 우리 선수님은 최고로 빛날 테지만, 꼭 선수님을 진심으로 아껴줄 팀이었으면 좋겠어요.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당연하죠! 우리 흥민 선수님은 진짜 넘사벽 월클이세요 ㅠㅠ 매 경기마다 감탄만 나옵니다... 오늘 새벽 스프린트도 진짜 미쳤었어요 ㅠㅠㅠ 우리 선수님 악플다는 사람들 진짜 다 눈 감고 귀 막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니에요? 이해가 안 가네 진짜!! 우리 흥민 선수님 최고!!!!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회원님, 비니시우스 선수는 정말 대단하시죠. 벌써부터 월드컵이 기대됩니다. 헌데 네이마르 선수께서는 여전히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계시기에, 후계자라기보다는 함께 팀을 이끌어갈 동료로서 더 큰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실력을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분데스리가 정도는 그냥 씹어 드실 우리 선수님입니다. 어디 가서나 최고이실 거예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합니다!4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민재 선수님 어떤 팀을 가시든 최고 퍼포먼스 보여주실 거 믿어 의심치 않아요. 민재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 제가 다 혼내줄 거예요 ㅠㅠ6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너무 속상해요. 우리 선수님들이 이런 썩은 시스템 속에서 얼마나 힘드실지… 정말 눈물 나네요. 제발 깨끗한 환경에서 오로지 실력으로 평가받는 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6시간 6분전
댓글목록3
나이끼님의 댓글
삼식이님의 댓글
미야아아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