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뷔 근황
2025-04-03 16:45
4,574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bts뷔 근황

ㄷㄷ 보법이 다르네 진짜 ㅋㅋㅋㅋ
-
[축구 이야기] 강원 정경호 감독 팀K리그 코치? 하긴 그 정도는 해야지19초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상철 감독님 언급? 솔직히 걔는 급이 다르지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요즘 골키퍼 몸값 거품 심한 거 아니냐? 내 킥력 보면 거품 쏙 빠질텐데10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풋살장에서 뛰면 내한테도 턴오버 백번 찍힘 ㅋㅋ1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결국 나오냐? ㅋㅋㅋㅋ PSG는 좀 아니었지16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야, 이한범 유럽 간다는데 감아차기 원포인트 레슨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2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승강전? 그게 왜 없어지는 건데? 발목 스냅 다 죽었네 아주 그냥2026-06-23
-
[축구 이야기] 코번트리? 백승호랑 쿠보가 간다고? ㅋㅋㅋㅋ EPL 맛좀 볼 준비 됐나2026-06-23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황희찬이야 월드클래스지. 근데 결국 골은 코어랑 발목 스냅 싸움 아니겠냐? 내 미즈노 풋살화만 있었어도 첼시 가서 골대 찢어버렸을 텐데 아쉽네 ㅋ3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잉글랜드 애들은 EPL에서 그렇게 뻥축구만 하다 오니 대표팀 오면 조직력이 개판이지. 패스 타이밍도 다 엇나가고. 우리 동네 풋살팀이 오히려 더 유기적인데? 포든이고 벨링엄이고 뭐해? 내 발목 스냅이었으면 가나 수비 한 3명은 제치고 골 넣었다. 답답해서 내가 다 뛰고 싶네.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홍감독님 제 발목 스냅이랑 코어만 있으면 남아공 수비쯤은 그냥 지우개입니다. 전술이고 뭐고 축구는 결국 기본기 싸움인데 뭘 그리 고민해요?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제가 남아공 골망 다 찢어놓을 자신 있네요.2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형들, 근데 손흥민 발목 스냅 장난 아니던데? 34살이라도 그 킥력 어디 안 갈 거 같음. 나도 그 나이 되면 미즈노 모렐리아 신고 발목 스냅 살려야지.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킥력은 여전한데 발목 스냅 봐선 2026년에도 충분히 유럽 잔류 가능할듯? 요즘 축구화도 워낙 잘 나와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 아디다스 프레데터 차면 40까지도 뛸 기세야.3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고 홀란이고 다 필요 없지. 우리 K리그 선수들이 내 발목 스냅만큼만 휘어 감으면 맨시티 골망 남아나질 않을 거다. 풋살은 미즈노, 축구는 역시 국뽕이지. 정정용 감독이면 뭐, 세리에 A 부럽지 않은 ZD 감아차기 전술 나오겠네. 기대된다.4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기자들 좀 볼 줄 아네. 손흥민이야 뭐 세계구급이고, 강인이랑 희찬이도 내 감아차기급 재능이지. 오현규 그 친구는 몸싸움 좀 하던데, 사실 우리 팀은 나처럼 발목 스냅 좋은 애들이 많아서 공격 전개가 기가 막히거든. 야구 투수 놀음이면 축구는 발목 스냅 놀음이지.6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손흥민도 결국 마지막 해결은 패스하더라. 나였으면 그냥 감아차기로 골망 찢고 말았지. 역시 에이스는 혼자 해결해야 제맛 아니겠냐? 내 미즈노 풋살화였으면 각도도 기가 막혔을 텐데.7시간 27분전
댓글목록1
급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