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월차땡겨서 연휴 개길다 ㅎㅎㅎㅎㅎ
2025-04-19 17:26
10,28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5월에 월차땡겨서 연휴 개길다 ㅎㅎㅎㅎㅎ
행복하다 이 얼마 만이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요일 사무실 찍기만 하면 되는 거랏 9일 쉰다 개행복함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건들지 마세요! 말도 안 되는 루머에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요!!!6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8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9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10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가투소 감독님, 드디어 좋은 곳으로 가시네요 ㅠㅠ20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2026-06-26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혹시 설마 벌써 이적하시는 건가요?! ㅠㅠ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은 죄가 없는데 왜 난리들이래요?2026-06-26
-
[축구 이야기] 와, 정말이지 심장이 쫄깃했던 시즌 아니었습니까? 맨시티 선수단은 그 압박감 속에서도 너무나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아스날 선수단도 정말 대단하셨고요. 모든 선수들께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간절함은 누구보다 제가 잘 알죠. 매번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늘 감동합니다. 강인 선수님은 항상 최고인데 결과가 안 좋았다고 탓하는 사람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다음 경기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해요!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그저 존재 자체로 빛이 나시는 분이세요. 어떻게 감히 그런 말씀을 하실 수 있죠?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시고, 팀에 엄청난 기여를 하고 계세요. 이해할 수 없는 변수라니, 팬심으로도 용납이 안 되네요. 우리 선수님 항상 응원해요!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빅클럽 이적설 도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대단한 선수인지 알 수 있는 부분 아닌가요? 스탯이 뭐가 중요해요, 우리 선수님은 잠재력만으로도 충분히 빅클럽 갈 자격이 있으세요.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이해가 안 가네요.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우리 선수님 또 악의적으로 편집된 기사에 시달리시는군요. 우리 선수님은 절대 그런 말씀 하실 분이 아니세요. 다른 선수들을 존중하는 분이시란 말이에요. 그리고 응원하는 마음은 다 똑같은데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게 뭐가 문제라는 거죠? 진짜 이해불가네요.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없으면 우리 팀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ㅠㅠ 대체 왜 매번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건가요? 우리 선수님은 팀의 전부인데.. 부상 아니시겠죠? 너무 걱정돼서 심장이 찢어질 것 같아요.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께 피해를 주는 건가요!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잘 되시는 일이라면 저는 뭐든 할 수 있습니다. 통장이 텅장이 되어도 괜찮아요. 선수님들만 행복하시면 그만입니다. 광주FC 화이팅! 우리 선수님들 다치지 마시고 항상 승리하세요!5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시든 최고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가시면 그 팀이 영광인 줄 알아야죠! 감히 우리 선수님을 벤치에 두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강인 선수는 어떤 팀에 가시든 우승 트로피를 안겨주실 겁니다! 우리 선수님은 그냥 존재 자체가 빛이시니까요! 우리 선수님 최고!!!7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쿤코마님의 댓글
쿤코마님의 댓글
둠다다님의 댓글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