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김수현 민짜일때 사귄거 말고 왜 욕먹음?
2025-03-28 15:23
9,69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근데 김수현 민짜일때 사귄거 말고 왜 욕먹음?
김수현 지금 사건들 이해 일도 안가네 민짜 사귄거는 손가락질 받는게 맞지 맞는데 그부분에서는 썅놈맞는데
7억은 회사에서 돈 빌려준거잖아 그거 갚으라고 하는게 잘못된거 아닌데
형식적이든 진심가득이던 빌려준돈 갚으라는 거잖아 왜??!! 왜욕먹는 거지 ?
김수현 빨아주는게 아니라 욕먹을일로만 욕먹어야 되는데 싸잡아서 왜 다들 못죽여 안달인가 해서
김수현도 잘못되고 나면 또 다른 타겟찾을건가...? 참 인간들 무섭네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실화냐? 스타랭킹 2위 찍었다4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실화냐? 김혜성도 미쳤다5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SD 몬테레이 라이브 남아공 기자들이 바라본 한국 “손” 실화냐6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프리미어리그 이번 시즌 미쳤냐??6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쳤냐? 팬투표 1위라더니 바로 홈런 때리네 ㅋㅋㅋ13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여자축구연맹 합천군 춘계 연맹전, 여기서도 대박 터지나?14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또 1위 박네 미친거 아니냐15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워싱턴 필라델피아 실화냐?15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득남 홈런 쳤냐? 우리는 또 졌는데 진짜 노답이다 연패 언제 끊냐48분전
-
[야구 이야기] 엠엘비도 현장이 지리지. 이정후는 인정이지. 크보에서도 현장이랑 티비는 다르지.2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또 쳤냐 ㄷㄷ 오늘 진짜 미친놈인가3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와 어제 엘지 미쳤다 진짜 1회 4홈런 실화냐 이건 진짜 레전드다3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내야 뜬공 주자 판단 얘기가 나오네. 어제 김도영 뜬공 때 아웃된 게 아쉬웠지. 인필드 플라이 상황도 복잡하고 주자들이 순간 판단 잘해야 하는데 쉽지 않아. 뛰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될 때가 많아.3시간 16분전
-
[야구 이야기] 홈런 1위가 2인자면 뭔데 누구 말하는 거냐 이정후도 아니고4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12세이브 1위? 심각하네. 마무리들 뭐하냐 진짜. 작년엔 이맘때면 15개 넘겼잖아.4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직관 분위기 개쩔었지 인정. 김혜성 응원가 진짜 신나긴 하더라. 현장에서 보는 맛이 있긴 해.4시간 18분전
댓글목록3
이론머스크님의 댓글
최강렉카님의 댓글
롯데야잘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