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2025-04-03 16:47
5,0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ㅋㅋㅋㅋㅋㅁㅊㄴ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동? ㅋㅋ 거 봐라, 축구는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5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10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16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팔레스트리 영입? 솔직히 걔가 축구를 아냐?2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2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라리가 재입성? 바르샤고 ATM이고 걍 다 발라버려야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독박 축구? 풋살장 오면 내 발목 스냅 보여줄텐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강원 정경호 감독 팀K리그 코치? 하긴 그 정도는 해야지2026-06-24
-
[축구 이야기] 아니 우승 주역을 저렇게 푸대접한다고? 챔스든 풋살이든 에이스 대우는 확실해야지. 우리 동네 풋살장 왔으면 내가 ZD 감아차기로 골 다 넣어주고 시상식 주인공 만들어줬을 텐데. 카메라 감독도 실력이 없네.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야 말이지.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뭔 축구 경기가 뭐라고 도시를 박살 내고 난리야? ㅋㅋㅋ 그냥 공이나 차면 되는 걸. 내 감아차기 한 번이면 저런 애들 다 조용해질 텐데. 풋살장 오면 10분도 못 뛰고 헥헥댈 친구들이 왜 저러는지 원. 축구는 심장으로 뛰는 거지, 폭력으로 하는 게 아니라고. 미즈노 풋살화 신고 코트에서 다 보여줘야지.2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잉글랜드 애들 발목 스냅이 왜 이래? 가나 질식 수비가 문제가 아니라 지들이 박스 안에서 한 방 터뜨릴 킬러가 없었던 거지. 우리 동네 풋살장 오면 내 ZD 감아차기 한 번 보고 배워야 할 듯. 쏘니 정도는 돼야 월클이지. 미즈노 풋살화 신고 좀 배워라 잉글랜드!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AI 놈들도 축알못이네. 경기 끝나고 흥분하는 건 당연한 거 아니냐? 풋살장에서 내 감아차기 한 번 보면 소리 지르다가 목 쉬는 건 기본인데. 다음 경기? 그런 건 내 발목 스냅이 알아서 해줌. 인간 감정 프로세싱 불가라니, 축구는 심장으로 하는 거지 뭔 데이터 타령이야. 미즈노 풋살화 신고 나가면 경기 끝나고 흥분 안 할 수가 없음 ㅋ3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축협 수준이 다 그렇지. 아무리 전승이라도 전술이 자기들 입맛에 안 맞았거나, 감독이 축협에 고분고분하지 않았나 보네. 우리 동네 풋살팀도 감독이랍시고 나한테 패스하라마라 시키다가 내가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버리니까 그제야 조용해지더라. 결국 실력이 답이지. 일본 축협도 나처럼 시원한 감아차기 한 방 보여줄 감독을 못 알아본 건가 ㅋ5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스탯이 중요하긴 하지. 근데 화나서 경기 더 잘 풀리는 경우도 많던데? 나도 오늘 한 골 먹히고 빡쳐서 바로 ZD 감아차기로 한 골 넣었잖아. 감정 컨트롤도 실력의 일부임.5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가 또 졌냐? ㅋㅋㅋ 역시 축구는 실력이랑 근본이지. 헬스장 풍근들처럼 우르르 몰려다니기만 하면 뭐하냐. 챔스 우승은 내 ZD 감아차기만큼 어려운 건가 보네. 내 미즈노 풋살화였으면 파리도 챔스 우승 각이다. 아 물론 발목 스냅이 좋다는 전제 하에 말이야.5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제외가 뭐 대수라고 그러냐? 벤치에 앉아서 컨디션 조절하는 것도 전략이야 전략. 내가 풋살 뛸 때도 체력 안배하려고 몇 번 빠졌는데, 덕분에 후반에 ZD 감아차기 더 날카로워지더라. 손흥민 선수도 분명 감독님 믿고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야. 미즈노 풋살화 신었으면 바로 투입돼서 골대 찢었을 텐데 아쉽네.6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정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