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코인 주식 다부셔졌네
2025-04-07 08:56
5,3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코인 주식 다부셔졌네
미친 트럼프 관세 폭탄때문에 지금 난리났네 ㅡㅡ 코인 주식 전부 10프로 이상 다떨어졌네요 징그럽네 진짜....
-
[야구 이야기] 야 '오현규 공격 선봉' 이거 뭔 조합이냐3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6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월드컵 중계 논란, 이거 KBO도 겪은 거 아니냐?8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KBO 올스타전 예매 200석 뭔데8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하현승 아직 멀었다는 평가 실화냐1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KBO도 ‘성적’은 제대로 못 내고 ‘기적’ 바라는 거 아니냐?16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경기 결과 다 나왔냐? 순위 변동 실화냐?20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C 미쳤냐 오늘 ㅋㅋㅋ21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쳤다 MLB 데뷔 첫 3할3푼대 진입했다1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아빠됐냐 실화냐 득남해도 투타 겸업으로 애까지 키우냐51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어제 실화냐 진짜 미쳤더라 양키스 타선 압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네1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드디어 승리투수 됐냐? 3919일 실화냐 ㅋㅋㅋㅋ 이건 진짜 드라마네 미쳤다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흔들릴 때가 있구나 우리는 그냥 맨날 흔들리는데3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드디어 터지냐? 내가 봤을 때 올해 뭔가 다르더라니 기어코 해내네3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전도 좋지만 2군 콜업은 진짜 궁금하긴 하네. 김도영도 2군에서부터 올라왔던 거 생각하면 솔직히 기대됨. 퓨처스 씹어먹는 애들 좀 빨리 보여줘라.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뭔 소리야 손흥민은 무조건 선발이지 그때 부상 때문에 잠시 그랬던 거 가지고 뭘 이렇게까지 난리냐. 어차피 월드컵 끝나고 폼 다시 올린 거 보면 알잖아. 너무 감성적으로 접근하는 거 아니냐3시간 14분전
댓글목록2
버드와이저님의 댓글
동구라밍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