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이 은근 강팀이다 진짜
2025-04-09 19:56
5,319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키움이 은근 강팀이다 진짜
ㅇㄱㄹㅇ 진짜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44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1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전 누가 뽑히냐 진짜ㅋㅋㅋㅋ3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 실화냐5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양키스 거절 실화냐? ㄷㄷ6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마감 직전이다 빨리봐라8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9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15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와 드디어 복귀전 치렀네. 5이닝 2실점 승투면 잘했구만. FIP 3.50이면 뭐 나쁘지 않네. 앞으로 쭉 잘해주길.12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야 이 정도면 그냥 국내에서 왕 노릇 하겠다는 거지. 메이저 가서 쩌리 되는 것보다 KBO에서 에이스 먹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 나중에 연봉도 꽤나 받을 거고.32분전
-
[야구 이야기] 갸 타선 불 뿜는거 맞지 인정. 근데 야 딴 팀들 진짜 뭐하냐. 똑같은 얘기만 맨날. 육성 좀 해라 좀.2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봤는데 박한이 이야기는 또 오랜만이네근데 요새 야구가 더 재밌긴 하다2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11년만에 승리투수 진짜 미쳤네 메이저 가서도 이정후는 잘할 거 같은데2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또 쳤냐 쳤어? 역시 이정후지. 근데 팀이 졌다고? 야 역전패는 좀 아쉽네. 옛날 삼성 얘기 나오니 갑자기 98년 이승엽 쳤던 거 생각난다.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하.. 또 이러네 2차 드래프트 개판 오분 전이네 진짜 핵심 선수들 다 내주면 어쩌자는 거냐 팀 미래는 어딨냐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9회말 미쳤냐 진짜? 소름 돋아서 잠 다 깼다. 이런 경기는 진짜 오랜만이다.3시간 26분전
댓글목록1
수리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