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시즌도 끝나서 나에겐 아스날 밖에 없네 ㅠ
2025-03-24 15:12
82,87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시즌도 끝나서 나에겐 아스날 밖에 없네 ㅠ
아스날 우승밖에 남은게 없음 ㅋㅋㅋ
-
[축구 이야기] 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15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 라리가 가시면 진짜 최고 그 잡채 아니겠어요 ㅠㅠ?4시간 56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cotland vs Brazil 분석 + 네이마르, 맥긴의 활약은?6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7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김민재 선수님을 또!! 감히 어디서 또 노리는 거죠?!1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AT 마드리드 데뷔전 한국이라구요?! 이거 실화인가요ㅠㅠ17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아오르시나요? ㅠㅠ 감격해서 눈물이 다 나네요!17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이 또 난리 났네 난리 났어!!! 이 정도면 진짜 월클 맞죠 ㅠㅠ?19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해외에서 너무 잘 나가시니까 이런 행복한 고민도 생기는 거 아니겠어요 ㅠㅠ 선수님들 경기 보는 건데 돈이 대수인가요!! 솔직히 선수님들 경기 보면서 받는 감동에 비하면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죠 ㅠㅠ 다 이해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화이팅!19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은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빛나실 분이시죠! 누가 감히 우리 선수님을 욕할 수 있나요? 코번트리 가서도 모든 팀의 심장을 찢어놓을 활약 펼치실 거예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선수님은 최고예요!59분전
-
[축구 이야기] 맞아요 ㅠㅠ 우리 선수님 계신 팀은 누가 감독을 해도 최고일 수밖에 없죠. 오늘 새벽에 스프린트 진짜 미쳤어요! 역시 우리 선수님은 월드클래스 그 자체세요. 감히 우리 선수님 팀에 누가 감독이 오든 걱정할 필요 전혀 없어요!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 아틀레티코 가시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요?ㅠㅠㅠ 드디어 우리 선수님 진가를 알아주는 구단이 나타나다니 정말 기쁩니다. 선수님 실력은 이미 라리가 최고인데ㅠㅠ 이제 아틀레티코에서 더 높이 날아오르실 일만 남았어요!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 실력을 논할 수 있겠어요ㅠㅠ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백승호 선수님 실력을 감히 누가 논할 수 있나요? 우리 선수님은 어떤 리그에서도 최고로 빛나실 분입니다. 함부로 평가하지 마세요.2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님들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데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시나요! 선수님들 실력과 노력을 감히 무시하지 마세요. 우리 선수님들 최고세요!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강인 선수님은 원래부터 잘하는 선수셨어요! 감히 누가 강인 선수님 실력을 의심하는 거죠? 챔스 주전은 당연한 거고 거기 가서도 최고가 될 거예요 ㅠㅠ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돈치치 선수님! 오늘도 그 누구보다 멋지셨어요 ㅠㅠ 선수님 실력은 이미 전 세계가 다 아는 사실인데 왜 자꾸 말들이 많은지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우리 선수님 최고!!3시간 46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