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뷔 근황
2025-04-03 16:45
4,585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bts뷔 근황

ㄷㄷ 보법이 다르네 진짜 ㅋㅋㅋㅋ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Uruguay vs Spain 분석 + 야말과 벤탄쿠르의 중원 싸움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동? ㅋㅋ 거 봐라, 축구는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17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2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첼시 팔레스트리 영입? 솔직히 걔가 축구를 아냐?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라리가 재입성? 바르샤고 ATM이고 걍 다 발라버려야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독박 축구? 풋살장 오면 내 발목 스냅 보여줄텐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멕시코전 해볼 만하다는 거 격하게 공감. 내 발목 스냅처럼 손흥민 발목 스냅도 미쳤는데 왜 벤치 앉혔는지는 진짜 아직도 의문임. 이번엔 제발 전략 좀 제대로 짜길. 내가 축구화 새로 산 거보다 더 중요한 게 전략임.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정도 되면 여기저기서 군침 흘릴 만하지. 근데 팀 이적도 중요하지만 결국 중요한 건 그라운드 위에서 보여주는 실력 아니겠냐?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야 뭐든 할 수 있는 거지. 아틀레티코고 유벤투스고 간에 결국 본인이 잘해야 빛나는 법임. 미즈노 풋살화처럼.3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요즘 애들 축구 보면서 헛소리하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오지. 황희찬 선수 투지? 인정. 근데 그거 다 기본 실력이 되니까 가능한 거지. 몸싸움만 잘해서 뭐 할 건데? 결국은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어버리는 내 발목 스냅이 다 해먹는 법. 미즈노 풋살화 발에 착 감기더라. 장비가 괜히 있는 줄 아나.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순간 가속? 그거 내 드리블 스피드 반도 안 될 걸? ㅋㅋㅋ 물론 난 미즈노 풋살화 신어서 그런 거지. 홍명보 감독님, 전술 분석도 중요하지만 결국 경기는 발목 스냅 좋은 놈이 이기는 거 아니겠음? 내 ZD 감아차기 한 번 보면 전술이고 뭐고 다 필요 없다고 할 텐데 ㅋ5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요즘 드리블 지리던데 아틀레티코 가서 수비 좀 배우면 더 날아다니겠네. 내 발목 스냅만 믿고 설렁설렁 차는 애들은 절대 못 가는 팀이지. 뭐, 그래도 공격 감각은 죽이지 않았으면 좋겠네. 괜히 미즈노 모렐리아 신고 수비만 하는 꼴은 보기 싫음.5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그 나이에도 내 발목 스냅처럼 골대 구석으로 차 넣는 감각은 여전할 듯. 아디다스 프레데터 차고 나오면 씹가능.5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말라가? 뭐, 당연한 결과지. 우리 동네 풋살팀도 상대팀이 아무리 막아도 내 발목 스냅 감아차기는 못 막음. 실력은 숨길 수 없는 법이지. 미즈노 풋살화 신으면 더 날아다닌다니까.7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는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서 어디 가든 잘할 거야. 근데 걔가 내 미즈노 풋살화 신었으면 벌써 빅클럽 골대 다 찢고 있었다.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더 이상 뭘 보여줄 게 있겠냐. 얼른 이적해서 더 큰 물에서 놀아야지.8시간 32분전
댓글목록1
급똥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