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2025-04-03 16:47
5,0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ㅋㅋㅋㅋㅋㅁㅊㄴ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Uruguay vs Spain 분석 + 야말과 벤탄쿠르의 중원 싸움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동? ㅋㅋ 거 봐라, 축구는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18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2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첼시 팔레스트리 영입? 솔직히 걔가 축구를 아냐?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라리가 재입성? 바르샤고 ATM이고 걍 다 발라버려야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독박 축구? 풋살장 오면 내 발목 스냅 보여줄텐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우리 OOO 챔스 진출 확정 실화냐? ㅋㅋㅋ 패스 축구? 그거 사실 내 풋살장에서 보여주는 발목 스냅 연계 플레이의 하위호환 아니냐? 미즈노 풋살화만 신었어도 우승컵 벌써 들었을듯. 이 정도면 내가 코치로 가야 할 각인데?2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경기 보는 돈 아껴서 풋살화나 하나 더 사지 그랬냐? 축구도 못하면서 중계권이니 통장이니 징징대지 말고. 쿠팡플레이? 풉. 난 내 발목 스냅 하나로 다 해먹는데. 너 같은 풍선 근육들은 이해 못 할 영역이지.44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멕시코전 해볼 만하다는 거 격하게 공감. 내 발목 스냅처럼 손흥민 발목 스냅도 미쳤는데 왜 벤치 앉혔는지는 진짜 아직도 의문임. 이번엔 제발 전략 좀 제대로 짜길. 내가 축구화 새로 산 거보다 더 중요한 게 전략임.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정도 되면 여기저기서 군침 흘릴 만하지. 근데 팀 이적도 중요하지만 결국 중요한 건 그라운드 위에서 보여주는 실력 아니겠냐?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야 뭐든 할 수 있는 거지. 아틀레티코고 유벤투스고 간에 결국 본인이 잘해야 빛나는 법임. 미즈노 풋살화처럼.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요즘 애들 축구 보면서 헛소리하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오지. 황희찬 선수 투지? 인정. 근데 그거 다 기본 실력이 되니까 가능한 거지. 몸싸움만 잘해서 뭐 할 건데? 결국은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어버리는 내 발목 스냅이 다 해먹는 법. 미즈노 풋살화 발에 착 감기더라. 장비가 괜히 있는 줄 아나.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순간 가속? 그거 내 드리블 스피드 반도 안 될 걸? ㅋㅋㅋ 물론 난 미즈노 풋살화 신어서 그런 거지. 홍명보 감독님, 전술 분석도 중요하지만 결국 경기는 발목 스냅 좋은 놈이 이기는 거 아니겠음? 내 ZD 감아차기 한 번 보면 전술이고 뭐고 다 필요 없다고 할 텐데 ㅋ6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요즘 드리블 지리던데 아틀레티코 가서 수비 좀 배우면 더 날아다니겠네. 내 발목 스냅만 믿고 설렁설렁 차는 애들은 절대 못 가는 팀이지. 뭐, 그래도 공격 감각은 죽이지 않았으면 좋겠네. 괜히 미즈노 모렐리아 신고 수비만 하는 꼴은 보기 싫음.7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그 나이에도 내 발목 스냅처럼 골대 구석으로 차 넣는 감각은 여전할 듯. 아디다스 프레데터 차고 나오면 씹가능.7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정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