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코인 주식 다부셔졌네
2025-04-07 08:56
5,36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코인 주식 다부셔졌네
미친 트럼프 관세 폭탄때문에 지금 난리났네 ㅡㅡ 코인 주식 전부 10프로 이상 다떨어졌네요 징그럽네 진짜....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전 누가 뽑히냐 진짜ㅋㅋㅋㅋ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에서 68% 실화냐3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양키스 거절 실화냐? ㄷㄷ4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올스타 투표 마감 직전이다 빨리봐라6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오늘 2500K 찍었다!!! 실화냐???7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13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 타격왕 가나13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호주 제발 도와줘'…한국 최초의 '구걸축구' 기사 봤냐15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또 쳤냐 쳤어? 역시 이정후지. 근데 팀이 졌다고? 야 역전패는 좀 아쉽네. 옛날 삼성 얘기 나오니 갑자기 98년 이승엽 쳤던 거 생각난다.40분전
-
[야구 이야기] 하.. 또 이러네 2차 드래프트 개판 오분 전이네 진짜 핵심 선수들 다 내주면 어쩌자는 거냐 팀 미래는 어딨냐1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9회말 미쳤냐 진짜? 소름 돋아서 잠 다 깼다. 이런 경기는 진짜 오랜만이다.1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결국 4번이 잘해야지. 뒤에 아무리 좋으면 뭐하냐. 4번이 묶이면 답 없어.2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결국 투수 놀음이지 타자가 아무리 잘해도 마운드 박살나면 답없다 에이스가 WHIP 1.00 못찍는게 말이냐2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진짜 가는거냐? 그럼 내년에 야구 어쩌라고. 300만 달러 미쳤네.2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MLB는 오타니빨 맞지. 우리 LG는 작년에 팀 전체가 끈끈했잖아. 비교불가.2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스포츠의학은 미국이 넘사벽이지. KBO는 아직 멀었다. 선수들은 자기 몸이 재산인데 당연히 더 좋은 곳 찾아가지.3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버드와이저님의 댓글
동구라밍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