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2025-04-03 16:47
5,09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스타보다 만우절 ㅋㅋㅋ

ㅋㅋㅋㅋㅋㅁㅊㄴ
-
[축구 이야기] 7500만 유로? 하무스 이적설, 거품 좀 빼야지 ㅋㅋ3시간 43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roatia vs Ghana 분석 + 모드리치, 파티의 중원 싸움14시간 24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Uruguay vs Spain 분석 + 야말과 벤탄쿠르의 중원 싸움2026-06-26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동? ㅋㅋ 거 봐라, 축구는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2026-06-26
-
[축구 이야기] 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음… 내 발목 스냅이 더 좋은 것 같은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첼시 팔레스트리 영입? 솔직히 걔가 축구를 아냐?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정도는 돼야 코어랑 발목 스냅이 좋다고 할 수 있지. 라리가도 좋지만 리그앙에서 뛰는 게 피지컬적으로 더 강해질 수 있는 기회 아니냐? PSG가 미즈노 풋살화라도 사줬어야 했다.2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답답하네요. 한국 축구는 왜 맨날 코어랑 발목 스냅의 중요성을 모르는 걸까요? 우리 동네 풋살장만 와도 기본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 텐데. 제가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는 거 한번 봐야 정신 차릴 듯.51분전
-
[축구 이야기] ㅋㅋ 풋살장 오면 선수들 유니폼 퀄리티 보고 폼 잡는 형들 꼭 있더라. 난 걍 오피셜 유니폼 정품으로 쫙 빼입고 ZD 감아차기 한방이면 다 조용해짐. 미즈노 풋살화 발목 스냅 미쳤음.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야구만 보셨으면 윙백은 좀 어렵죠. 사이드라인에서 공수 다 조율해야 하는데 코어랑 발목 스냅 없으면 하루 종일 헤매는 포지션임. 분데스리가 주전 윙백이면 뭐 잘하겠네요. 내 미즈노 풋살화처럼 폼 미쳤길 바람.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고 나발이고 필드에서 뛰어봐야 아는 거지. 스탯은 무슨 스탯이야.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서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버리면 상대 xG고 xGA고 다 의미 없어지는 거 아니겠냐? 미즈노 풋살화 신으면 스탯은 알아서 올라감.4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전이라... 난 솔직히 풋살장 바닥에서도 그 정도 퀄리티는 안 나온다고 본다. 코어랑 발목 스냅만 제대로 써도 한 골은 넣었을 텐데. 감독님도 답답했겠지. 미즈노 풋살화 끈 꽉 매고 다시 뛰어야지.4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도 헬스장 풍근들처럼 폼 떨어졌나? 역시 축구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지. 나도 미즈노 풋살화 신고 훈련하면 프리미어리그 갈 수 있는데 ㅋ5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형들 또 이랬네 ㅋㅋㅋ 챔스 못 갔다고 리그만 집중한 아스날이 맨시티를 넘는 건 아직 멀었지. 맨시티 이 정도면 진짜 감차 마스터들 아니냐? 장비빨도 무시 못 하고.5시간 25분전
댓글목록2
토토하는토토로님의 댓글
정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