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술한잔
2025-03-15 01:23
11,27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간만에 술한잔
주말이라 그런지 술맛 끝내주네요 ㅋㅋㅋㅋㅋ오크통 머시기 들어간 소주 마셨는데 오오 맛있음
-
[야구 이야기] 한국여자축구연맹 합천군 춘계 연맹전 협약? 이거 대박 아니냐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홍명보호 3위?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희찬 다 있었는데 이게 맞냐7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한국 월드컵 경기 못 보나…JTBC 중계권 이거 뭔 소리냐7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남아공 감독 한국 강하지만 상황은 아주 쉬워 이 발언 실화냐11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박지성 일본 축구 발언 솔직히 좀 충격 아님?11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월드컵 최초 16강 한일전 얘기 도냐? 박지성 뼈 갈린다는 소리는 또 뭐냐11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자이언츠 얘네들 진짜 이정후 빼고 다 파냐14시간 48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실화냐? 스타랭킹 2위 찍었다19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서울고 김지우 두산 2순위 실화냐 와 미쳤다 이건 그냥 로또네 두산 우승각 떴다34분전
-
[야구 이야기] 다저스 타격이 폭발이든 뭐든 결국 돈지랄 아니냐? 우린 유망주 키워서 이 정도인데 저긴 뭐냐. 그냥 돈 퍼부어서 만든 팀이네.56분전
-
[야구 이야기] 나성범이야 어쨌든 150억 받았으면 됐지. 김도영이 계속 잘해주면 둘 다 좋은 거지 뭐.1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난 작년부터 테임즈급이라 했다. 이젠 역대 최고지 딴 놈들 비교 불가. 오스틴 혼자 야구하네.1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정후 타격감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승엽 은퇴할때까지 정후만 판다2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나성범 투런쳤다고 호들갑 떤 적 없는데? KBO도 야구인데 뭐 어쩌라는 건지. MLB랑 비교하는 거 지겹다.3시간 36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또 장타치냐 투수들 벌써부터 울겠네3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타구 속도 170 실화냐 ㅋㅋㅋㅋ 저걸 넘기네4시간 44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