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2026-06-14 03:00
14,72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어제 경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와 진짜 샌안토니오 경기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29점 리드하고 있다가 역전패 당하는 거 실화임? 아무리 그래도 29점 차인데 그걸 뒤집히네 ㅋㅋㅋㅋ 웸반야마는 또 슛 난조였다고 하던데 이러다 진짜 샌안 최대 위기 오는 거 아닌가 싶네요. NBA 파이널인데 경기 너무 극적으로 흘러가는 거 같아요. 진짜 이대로 무너지는 건 아니겠죠? 샌안 팬들은 어제 경기 보고 잠 못 뤘을 듯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비 예보에 야구 우취 ㄷㄷ 이거 승패에 변수 오지게 작용함?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ㄷㄷ... ㄹㅇ 역대급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올스타 진짜 가는거임? 미쳤다2026-06-21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3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도 흐름인데 솔직히 타자들이 다 잘 치는 것도 맞음. 상대 투수들도 LG 타선 분석 다 했을 텐데 저렇게 막는 거 보면 그냥 타격감이 미쳤다고 봐야지. 이거 완전 옛날 00년대 현대 유니콘스 보는 거 같음 ㄷㄷ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이 얘기 못 들었냐 ㄷㄷㄷ 아니 챔피언 대 챔피언 매치라니 듣기만 해도 지리는데 이걸 놓쳐? 다음엔 진짜 어떻게든 성사시켜야 함. UFC에서도 이 매치 성사시키려고 노력 좀 해야지.7시간 23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