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2026-06-14 08:42
13,45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형들 안녕. 오늘 경기들 솔직히 개꿀잼 예약 아님? 특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이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만들 준비 완료 된 거 같음. 어제부터 솔직히 계속 이 생각만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바로 달려와서 치킨 시킬 생각에 벌써부터 군침 돔.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1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45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난 좀 기대함! ㅋㅋㅋ 지난주에 좀 그랬던 건 맞는데, 오늘은 그래도 홈경기잖아? 그리고 김민수가 지난 경기 부진 털고 한 건 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감독님도 뭔가 준비했을 거야 믿어보자!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엥 동메달? 금메달도 아니고 동메달 가지고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님? 물론 잘하긴 하는데 아직 아겜 국대 운운하기엔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싶네.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세레나가 예전 빅매치에서 보여줬던 그 멘탈이랑 파워가 아직도 기억나냐? 진짜 괴물같았는데 ㅋㅋㅋ 이번에 혹시 신예들 다 때려잡고 깜짝 우승하면 그거 완전 영화 아니냐? 기대한다 ㄷㄷ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 뉴욕 사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어제 난리 아니었다더라 경찰들도 통제 포기했다고 함 ㅋㅋㅋ 오늘 또 우승 세리머니하면 진짜 폭동 수준 될듯?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오늘 또 우승하면 울 수도 있음 ㅠㅠ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걱정했음 솔직히 ㅋㅋㅋ 메이저리그 벽 높다고 다들 그러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아서 안절부절 못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네. 근데 마이애미 전이 아니라 템파베이 전 아니었음? 어제 경기 제대로 못봐서 헷갈리네.10시간 1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