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타율 0.089 ㄷㄷ.. 이대로면 진짜 큰일나는거 아님? ㅠ
2026-06-14 11:47
13,14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하성 타율 0.089 ㄷㄷ.. 이대로면 진짜 큰일나는거 아님? ㅠ
형님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김하성 선수 기사 보고 벙쪘네요. 와 진짜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타율이 너무 박살나서 솔직히 걱정이 너무 심하게 됩니다. 개막 전에는 다들 올해는 김하성 무조건 터진다, 유격수 붙박이로 간다 난리였는데 시즌 시작하고 나서는 영 힘을 못 쓰니 팬으로서 너무 안타깝네요. 아무리 시범경기 타율은 허상이라지만 이 정도일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거예요.
특히 타격감이 너무 안 좋으니까 수비에서도 가끔 실수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고, 이러다 샌디에이고 주전 자리까지 위협받는 건 아닐지 불안하네요. 오늘 뉴스 보니까 대수비로 들어온 송성문 선수도 무안타라고 하던데, 우리나라 선수들 다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MLB에서 뛰는 게 워낙 힘들고 경쟁도 치열하다지만, 김하성 선수는 워낙 성실하고 노력하는 선수라 분명히 반등할 거라고 믿어요. 그래도 지금 이 상황은 좀 심각한 것 같아서 마냥 기다리기만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솔직히 스프링캠프 때도 타격폼 변화 시도하는 것 같더니 뭔가 계속 안 맞는 건지... 작년에 보여줬던 시원시원한 타격감은 온데간데 없고 너무 조급해 보이는 모습만 보여서 아쉽습니다. 다들 김하성 선수 반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혹시 타격 코치랑 얘기해서 폼을 다시 예전으로 돌려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일까요?
진짜 이대로면 진짜 큰일 나는 거 아닌가 싶어서 잠도 안 올 것 같습니다. 제발 김하성 선수 시원하게 안타 하나 쳐서 분위기 반전하고 다시 폼 끌어올렸으면 좋겠네요. 다들 응원 메시지 하나씩 남겨봅시다! 김하성 화이팅!
특히 타격감이 너무 안 좋으니까 수비에서도 가끔 실수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고, 이러다 샌디에이고 주전 자리까지 위협받는 건 아닐지 불안하네요. 오늘 뉴스 보니까 대수비로 들어온 송성문 선수도 무안타라고 하던데, 우리나라 선수들 다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MLB에서 뛰는 게 워낙 힘들고 경쟁도 치열하다지만, 김하성 선수는 워낙 성실하고 노력하는 선수라 분명히 반등할 거라고 믿어요. 그래도 지금 이 상황은 좀 심각한 것 같아서 마냥 기다리기만 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솔직히 스프링캠프 때도 타격폼 변화 시도하는 것 같더니 뭔가 계속 안 맞는 건지... 작년에 보여줬던 시원시원한 타격감은 온데간데 없고 너무 조급해 보이는 모습만 보여서 아쉽습니다. 다들 김하성 선수 반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혹시 타격 코치랑 얘기해서 폼을 다시 예전으로 돌려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일까요?
진짜 이대로면 진짜 큰일 나는 거 아닌가 싶어서 잠도 안 올 것 같습니다. 제발 김하성 선수 시원하게 안타 하나 쳐서 분위기 반전하고 다시 폼 끌어올렸으면 좋겠네요. 다들 응원 메시지 하나씩 남겨봅시다! 김하성 화이팅!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10시간 9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