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2026-06-14 18:54
11,87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비니시우스 주니어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얘 진짜 월클 반열에 올라선 거 맞음? 레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나 중요할 때 한 방씩 터뜨려주는 거 보면 의심의 여지가 없긴 한데, 브라질 국대에서의 모습까지 보면 좀 애매하단 말이지. 막상 국대 가면 임팩트가 확 줄어드는 느낌은 나만 받는 건가? 호드리구나 엔드릭 같은 애들 튀어나오는 거 보면 경쟁도 더 열해질 텐데, 과연 브라질의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함.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1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국위선양 지대로 하는 페이커 클라스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됨. 다음에 올킬티비에서 페이커 다큐멘터리라도 하나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경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다음엔 달에서 경기하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UFC가 이 정도로 커질 줄은 나도 몰랐다. 처음에는 그냥 마이너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격세지감임 ㄷㄷ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12시간 25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