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2026-06-14 23:15
11,84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어제 한화랑 키움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니 요즘 한화 상승세 타는 거 같아서 좀 기대했었는데, 키움한테 스윕당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원성준 선수 결승타 때릴 때마다 한숨만 나왔습니다. 최강야구 출신이라는 기사 보니까 더 씁쓸하던데요. 타선도 갑자기 침묵하고, 뭔가 꼬여도 제대로 꼬인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야구 보면서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의미를 떠나서 그냥 재밌잖아! ㅋㅋㅋ 할로웨이가 맥그리 잡는 그림 나오면 페더급 완전 뒤집어지는 거고, 만약 맥그리거가 이기면 다시 라이트급 도전 가능성도 생기는 거 아니냐? 뭘 따져 그냥 보면 됨.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 아직 못 봤는데 어디서 볼 수 있냐? ㄷㄷㄷ 그렇게 대단한 수비면 무조건 봐야지. 근데 허리 꺾였다고? 부상은 아니겠지? 순간 균형 잡는 것도 선수들이라 가능한 건가 진짜 궁금하네.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내려올 때 되긴 했는데, 메시는 그냥 차원이 다른 거 같음. 그냥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라니까. 근데 난 오히려 수비수들 농락하는 드리블이 더 지리더라. 진짜 예술이었음.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는 진짜 그냥 선수가 아니라 하나의 아이콘이 된 것 같음. 젠슨황이 언급한 거 보니까 이젠 전통 스포츠 스타들 못지않은 셀럽인 거 인정해야 한다. 근데 기존 스포츠에 영향 준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래도 축구 농구가 훨씬 크지 아직은.10시간 54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